2023학년도 최초 합격자 온라인 문서등록 안내
합격자 발표 및 온라인 문서등록
온라인 문서등록 안내
- 최초 합격자 온라인 문서등록 기간: 2022. 12. 16.(금) 09:00 ~ 12. 19.(월) 16:00
- 온라인문서등록 절차 안내
- 가. 상단 [합격자 발표 및 온라인 문서등록 바로가기] 클릭 후 로그인
- 나. 합격자 발표 안내 페이지에서 [온라인 문서등록 하기] 클릭
- 다. [온라인 문서등록 하기] 클릭
- 라. 본인인증
- 마. [등록 신청] 클릭
- 바. 온라인 문서등록 완료
- 온라인 문서등록 확인 안내
- 가. [온라인 문서등록]을 완료한 경우 합격자 조회창에서 [합격상태]란에 [합격-등록완료]로 표시
- 나. 온라인 문서등록 완료 후 [온라인 문서등록 확인서] 발급 가능
- 정해진 온라인 문서등록 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으로 인한 등록포기로 불합격 처리합니다.
온라인문서등록(입학 포기) 취소방법 안내
- 온라인문서등록 취소: 바로가기
- 문서등록 취소기간: 2022. 12. 20.(화) ~ 12. 26.(월) 15:00까지
- 문서등록 취소 신청 후 승인 시간
가. 16:00 이전 신청 시 당일 17:00 이내 승인
나. 16:00 이후 신청 시 익일 17:00 이내 승인
※ 토·일·공휴일은 신청만 가능하며, 취소 후 타대학 등록 가능
- 온라인문서등록 취소 절차
가. 본교 온라인문서등록 취소 사이트 로그인
나. 원서접수 시 기입한 휴대전화 번호를 통해 본인 인증
다. 취소 사유 입력 후 [문서등록 취소] 클릭
라. 본교 입학처에서 취소 사유 등 확인 후 승인
마. 온라인문서등록 취소 완료
- 온라인문서등록 취소 신청 후 승인되면 번복할 수 없습니다.
등록금 납부 안내
- 납부기간: 2023. 2. 7.(화) ~ 2. 9.(목) 16:00까지
- 2023학년도 등록금액: 추후 공지 예정
- 2022학년도 등록금 안내: 바로가기
- 등록장소 및 방법: 본교 입학홈페이지에서 납부고지서를 확인하여 납부기간 내 납부
※ 가상계좌는 수험생 개인에게 부여된 교유의 계좌이므로 가상계좌로의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이체, 신한은행 방문 모두 가능(고지된 금액보다 높거나, 낮은 금액 이체 시 오류 발생)
- 온라인 문서등록을 완료한 수험생 중 등록금 납부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으로 인한 등록포기로 불합격 처리됩니다.
- 전액 장학생(실 납부액 0원)도 본교 입학홈페이지 등록 페이지에서 별도 등록 절차를 반드시 진행해야 하며, 등록하지 않을 경우 등록포기로 불합격 처리 됩니다.
- 2023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사전 신청 및 방법 안내: 바로가기
※ 학자금 대출지연 등의 사유로 등록마감일까지 등록하지 못하는 사유가 발생할 시, 지체없이 본교 입학처로 통보해야 하며, 이러한 절차를 지키지 않아 불이익을 받을 경우 본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최종 합격자(등록자) 원본서류 제출 안내
- 제출대상: 2023학년도 재외국민 특별전형 최종 합격자(등록자)
- 제출기한: 2023. 2. 24.(금) 17:00(단, 일본 등 3월 졸업자는 2023. 4. 3.(월) 17:00까지 제출
- 제출방법: 최종 합격자(등록자) 전원 우편 제출(경상남도 김해시 인제로 197 인제대학교 본관 4층 입학처)
- 유의사항: 국외발급 서류는 아포스티유 혹은 영사확인을 반드시 받아야 하며, 한국어나 영어로 작성되지 않은 서류는 공증 받은 번역본(한국어)를 제출
※ 단, 교육부장관 승인을 받아 설립 운영하는 재외한국학교 졸업자는 불필요
- 기타 세부사항은 [2023학년도 재외국민 특별전형 모집요강 p20] 참조
생활관 입주 신청 안내
- 생활관 신청기간(1차): 2022. 12. 9.(금) 13:00 ~ 2023. 1. 9.(월) 17:00
- 생활관 신청기간(2차): 2023. 1. 27.(금) 13:00 ~ 2023. 2. 14.(화) 17:00
- 선발 사정 방법: 바로가기
- 생활관 모집 안내: 바로가기
- 생활관 웹신청: 바로가기
- 문의처: 인덕재(055-320-3344~5), 인정관(055-320-3970~1)
기타 문의사항
3열 9행
업무 |
담당부서 |
연락처 |
입학전형 안내 |
입학처 |
055-320-3700 ~ 2 |
등록금 수납 안내 |
사무처 경리과 |
055-320-3030 ~ 1 |
장학제도 안내 |
학생복지처 장학지원계 |
055-320-3634 ~ 5 |
학자금 대출 안내 |
수강신청 및 수업관리 안내 |
교무처 학사관리과 |
055-320-3014 ~ 5 |
학사관리 안내 |
055-320-3593 ~ 4 |
예비신입생 온라인 프로그램 참여신청 안내 |
대학교육혁신처 |
055-320-3767 |
기숙사 안내 |
생활관 |
055-320-3344 ~ 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