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055.320.3700~2
평일 09:00 ~ 17:00 / 토,일 휴무

입학가이드

입학가이드 안내입니다.

공지사항

내용보기
재외국민 특별전형 온라인문서등록 안내
  • no. 1544
  • 2022-12-14
  • 입학홍보처
  • 조회수 583

2023학년도 최초 합격자 온라인 문서등록 안내

합격자 발표 및 온라인 문서등록

온라인 문서등록 안내

  • 최초 합격자 온라인 문서등록 기간: 2022. 12. 16.(금) 09:00 ~ 12. 19.(월) 16:00
  • 온라인문서등록 절차 안내
    • 가. 상단 [합격자 발표 및 온라인 문서등록 바로가기] 클릭 후 로그인
    • 나. 합격자 발표 안내 페이지에서 [온라인 문서등록 하기] 클릭
    • 다. [온라인 문서등록 하기] 클릭
    • 라. 본인인증
    • 마. [등록 신청] 클릭
    • 바. 온라인 문서등록 완료
  • 온라인 문서등록 확인 안내
    • 가. [온라인 문서등록]을 완료한 경우 합격자 조회창에서 [합격상태]란에 [합격-등록완료]로 표시
    • 나. 온라인 문서등록 완료 후 [온라인 문서등록 확인서] 발급 가능
  • 정해진 온라인 문서등록 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으로 인한 등록포기로 불합격 처리합니다.

온라인문서등록(입학 포기) 취소방법 안내

  • 온라인문서등록 취소: 바로가기
  • 문서등록 취소기간: 2022. 12. 20.(화) ~ 12. 26.(월) 15:00까지
  • 문서등록 취소 신청 후 승인 시간
    가. 16:00 이전 신청 시 당일 17:00 이내 승인
    나. 16:00 이후 신청 시 익일 17:00 이내 승인
    ※ 토·일·공휴일은 신청만 가능하며, 취소 후 타대학 등록 가능
  • 온라인문서등록 취소 절차
    가. 본교 온라인문서등록 취소 사이트 로그인
    나. 원서접수 시 기입한 휴대전화 번호를 통해 본인 인증
    다. 취소 사유 입력 후 [문서등록 취소] 클릭
    라. 본교 입학처에서 취소 사유 등 확인 후 승인
    마. 온라인문서등록 취소 완료
  • 온라인문서등록 취소 신청 후 승인되면 번복할 수 없습니다.

등록금 납부 안내

  • 납부기간: 2023. 2. 7.(화) ~ 2. 9.(목) 16:00까지
  • 2023학년도 등록금액: 추후 공지 예정
  • 2022학년도 등록금 안내: 바로가기
  • 등록장소 및 방법: 본교 입학홈페이지에서 납부고지서를 확인하여 납부기간 내 납부
    ※ 가상계좌는 수험생 개인에게 부여된 교유의 계좌이므로 가상계좌로의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이체, 신한은행 방문 모두 가능(고지된 금액보다 높거나, 낮은 금액 이체 시 오류 발생)
  • 온라인 문서등록을 완료한 수험생 중 등록금 납부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으로 인한 등록포기로 불합격 처리됩니다.
  • 전액 장학생(실 납부액 0원)도 본교 입학홈페이지 등록 페이지에서 별도 등록 절차를 반드시 진행해야 하며, 등록하지 않을 경우 등록포기로 불합격 처리 됩니다.
  • 2023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사전 신청 및 방법 안내: 바로가기
    ※ 학자금 대출지연 등의 사유로 등록마감일까지 등록하지 못하는 사유가 발생할 시, 지체없이 본교 입학처로 통보해야 하며, 이러한 절차를 지키지 않아 불이익을 받을 경우 본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최종 합격자(등록자) 원본서류 제출 안내

  • 제출대상: 2023학년도 재외국민 특별전형 최종 합격자(등록자)
  • 제출기한: 2023. 2. 24.(금) 17:00(단, 일본 등 3월 졸업자는 2023. 4. 3.(월) 17:00까지 제출
  • 제출방법: 최종 합격자(등록자) 전원 우편 제출(경상남도 김해시 인제로 197 인제대학교 본관 4층 입학처)
  • 유의사항: 국외발급 서류는 아포스티유 혹은 영사확인을 반드시 받아야 하며, 한국어나 영어로 작성되지 않은 서류는 공증 받은 번역본(한국어)를 제출
    ※ 단, 교육부장관 승인을 받아 설립 운영하는 재외한국학교 졸업자는 불필요
  • 기타 세부사항은 [2023학년도 재외국민 특별전형 모집요강 p20] 참조

생활관 입주 신청 안내

  • 생활관 신청기간(1차): 2022. 12. 9.(금) 13:00 ~ 2023. 1. 9.(월) 17:00
  • 생활관 신청기간(2차): 2023. 1. 27.(금) 13:00 ~ 2023. 2. 14.(화) 17:00
  • 선발 사정 방법: 바로가기
  • 생활관 모집 안내: 바로가기
  • 생활관 웹신청: 바로가기
  • 문의처:  인덕재(055-320-3344~5), 인정관(055-320-3970~1)

기타 문의사항

    3열 9행
    업무 담당부서 연락처
    입학전형 안내 입학처 055-320-3700 ~ 2
    등록금 수납 안내 사무처 경리과 055-320-3030 ~ 1
    장학제도 안내 학생복지처 장학지원계 055-320-3634 ~ 5
    학자금 대출 안내
    수강신청 및 수업관리 안내 교무처 학사관리과 055-320-3014 ~ 5
    학사관리 안내 055-320-3593 ~ 4
    예비신입생 온라인 프로그램 참여신청 안내 대학교육혁신처 055-320-3767
    기숙사 안내 생활관 055-320-3344 ~ 5


이전글 / 다음글
이전글 최초, 충원 합격자 발표 및 온라인문서등록 안내
다음글 [조기마감]인제대가 아바타를 보여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