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모집 충원 합격자 발표 및 등록금 납부 안내
합격자 확인 및 납부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정시모집 충원 등록금 납부
1. 고지서 출력기간: 2021. 2. 10.(수) 21:00 ~ 2. 19.(금) 16:00
2. 납부기간: * 충원합격자는 충원 합격시 안내하는 지정시간까지 반드시 등록금을 납부해야 입학이 가능합니다.
3. 2021학년도 등록금 안내
바로가기
4. 납부방법 및 장소 안내
- - 납부방법: 2021. 2. 10.(수) 이후 상단 [합격자 확인 및 납부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로그인 및 등록금 확인 후 납부 기간 내 납부
- - 가상계좌를 통한 온라인 납부(스마트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등)
- - 신한은행 전국 모든 지점 방문 납부
- ※ 납부 금액 0원의 경우에도 [납부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로그인 후 반드시 안내에 따라 반드시 "장학등록(0원 납부)"을 해야 등록 처리됩니다.
- ※ 가상계좌: 수험생별로 고유하게 부여되고 지정된 계좌로 송금하면 등록금 납부 처리됨
개인별로 부여된 계좌(예금주가 수험생 이름)로 본인이 아니어도 납부 가능, 단 납부 기간이 아니거나, 예치금이 일치하지 않으면 납부 되지 않음
통합선발계열 선택 안내
- 가. 2021. 2. 10.(수) 이후 본교 입학홈페이지에서 합격자 확인 및 납부고지서 출력 바록등록금 납부 안내 페이지 로그인
- 나. 안내사항 하단 모집단위 선택 클릭
- 다. 원하는 모집단위 선택
- 라. 안내 페이지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 마. 선택한 세부 학부(과)별 납부고지서 생성 확인(계열별 세부 학부(과)별 등록금액 다름)
- 바. 납부 기간 내 납부
- 사. 통합선발 세부 학부(과) 정보 안내
바로가기
- ※ 통합선발계열 모집의 경우 세부 학부(과) 선택 후에는 수험생별 등록금이 확정되어 변경이 절대 불가하니 반드시, 신중하게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금 납부 확인
1. 등록금을 납부한 경우 합격자 조회창에서 [합격여부]란에 [합격-등록완료]로 표시
2. 납부영수증 출력방법: 합격자 개별조회 사이트에서 [등록금 납입 영수증] 출력
정시 모집 최초 합격자 등록 및 충원합격 일정
구분, 일시, 비고로 구성된 정시 모집 최초 합격자 등록 및 충원합격 일정을 안내하는 표
구분 |
일시 |
비고 |
최초 합격자 등록기간 |
2021. 2. 8.(월) ∼ 2. 10.(수) |
▶합격증(등록금 고지서) 참고 |
1차 충원 합격자 |
발표 |
2021. 2. 10.(수) 21:00 |
▶본교 입학홈페이지 공고
▶개별 통지하지 않음
▶합격증(등록금 고지서) 참고
|
등록 |
2021. 2. 15.(월) 16:00 |
2차 충원 합격자 |
발표 |
2021. 2. 15.(월) 21:00 |
등록 |
2021. 2. 16.(화) 16:00 |
3차이후 충원 합격자 |
발표 |
2021. 2. 16.(화) ~ 18.(목) 21:00 |
▶개별 통지
▶합격증(등록금 고지서) 참고
|
등록 |
2021. 2. 16.(화) ~ 19.(금) 16:00 |
환불 기간: 2021. 2. 11.(목) ~18.(목)
정시모집 환불신청 5차(2021. 2. 18.(목) 10:30 ~ 2. 18.(목) 15:00) 바로가기
수시모집 환불신청 (2021. 2. 11.(목) 10:00 ~ 2. 18.(목)) 바로가기
생활관(기숙사) 입주 신청 안내
1. 신청: 생활관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신청 기간: 2021. 1. 26.(화) 13시 ~ 2. 16.(화) 17시
3. 문의처: 생활관(055-320-3344~5)
문의사항
업무, 담당부서, 전화번호로 구성된 기타 안내사항 문의처를 안내하는 표대상 | 제출서류 | 비고 |
---|
입학전형안내 | 입학홍보처 | 055-320-3700~2 |
등록금 수납안내 | 사무처 경리과 | 055-320-3030~1 |
장학제도 안내 학자금 대출안내 | 학생취업처 장학지원팀 | 055-320-3634~5 |
수강신청 및 수업관리안내 | 교무처 학사관리과 | 055-320-3014~5 055-320-3593~4 |
학사관리 안내 (통합선발 계열안내) |
기숙사 입주 안내 | 생활관 | 055-320-334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