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최초, 충원 합격자 발표 및 온라인 문서등록 안내
최초, 충원 합격자 발표 및 온라인 문서등록
- 수시 모집 최초 합격자 전원(정원 내) 입학장학금 지급!!
첫 학기 100만원 감면 ※ 단, 의예과, 약학과, 간호학과 제외
온라인 문서등록 안내
- 수시합격자는 문서등록기간에 등록을 진행하고, 2023. 2. 7.(화) ~ 9.(목) 16시까지 본 등록금을 납부합니다. 문서등록 외에 별도의 예치금 납부는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최초 합격자 온라인 문서등록 기간: 2022. 12. 16.(금) 09:00 ~ 12. 19.(월) 16:00
- 충원 합격자 온라인 문서등록 기간
일정 안내 표(4행 3열)
차수 |
발표일시 |
등록 기한 |
발표방법 |
1차 |
2022.12.19.(월) 18:30 |
2022.12.20.(화) 16:00 |
본교 입학 홈페이지 통해 일괄 발표 |
2차 |
2022.12.20.(화) 17:30 |
2022.12.21.(수) 16:00 |
3차 |
2022.12.21.(수) 17:30 |
2022.12.22.(목) 16:00 |
4차 |
2022.12.22.(목) 17:30 |
2022.12.23.(금) 16:00 |
5차 |
2022.12.23.(금) 20:30 |
2022.12.24.(토) 11:00 |
개별발표 |
6차 |
2022.12.24.(토) 15:00 |
2022.12.26.(월) 09:00 |
7차 |
2022.12.26.(월) 11:00 이후 |
2022.12.26.(월) 14:00 |
8차 |
2022.12.26.(월) 18:00까지 |
2022.12.27.(화) 16:00 |
- 2022학년도 수시 신입생 모집 충원 합격자 현황: 바로가기
- 온라인 문서등록 절차 안내
- 가. 상단 [합격자 발표 및 온라인 문서등록 바로가기] 클릭 후 로그인
- 나. 합격자 발표 안내 페이지에서 [온라인 문서등록 하기] 클릭
- 다. [온라인 문서등록 하기] 클릭
- 라. 본인인증
- 마. [등록 신청] 클릭
- 바. 온라인 문서등록 완료
- 온라인 문서등록 확인 안내
- 가. [온라인 문서등록]을 완료한 경우 합격자 조회창에서 [합격상태]란에 [합격-등록완료]로 표시
- 나. 온라인문서등록 완료 후 [온라인문서등록 확인서] 발급 가능
- 정해진 온라인 문서등록 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으로 인한 등록포기로 불합격 처리되며 다음 예비 순위자를 합격자로 선발합니다.
- 충원 합격자 온라인 문서등록: 충원 합격자는 각 합격 차수에 따라 등록기간이 다르며 해당 차수별로 안내된 기간 내에 온라인 문서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불합격처리됩니다.
※ 차수별 충원 합격자 온라인 문서등록 세부 기간은 [합격자 발표 및 온라인 문서등록] 바로가기 조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충원 합격자 발표 유의사항 안내
- 충원 합격자 발표 시 수신자의 부재, 연락처 오기재 등으로 본인 또는 보호자에게 3회 이상 연락을 시도하였으나 연락이 되지 않거나, 3회 이상 등록여부 결정을 보류할 경우 등록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미등록 불합격 처리하고 차순위 자를 충원 합격 처리합니다.
- 충원 합격자는 안내하는 기한 내에 반드시 [온라인 문서등록]을 해야 합니다.
- 수시 모집 합격자(충원 합격자 포함)는 등록여부과 상관없이 2023학년도 정시 모집 및 추가 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 수시모집에 복수로 합격한 자는 반드시 1개 대학 1개의 모집단위에만 등록하여야 합니다.
- 연락처 등 변경 신청 안내: 원서접수 당시 기재한 연락처 등에 변동이 있을 경우 절차에 따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보변경 신청 안내 바로가기
온라인 문서등록 취소 방법(입학 포기) 안내
- 다른대학에 충원합격 통보를 받아 등록하고자 하는 경우 즉시 우리 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등록포기 신청을 하여야 하며, 수시모집에 복수로 합격한 자는 수시모집 등록기간 내에 1개 대학 1개의 모집단위에만 등록하여야 합니다.
- 온라인 문서등록 취소: 바로가기
- 문서등록 취소기간: 2022. 12. 20.(화) ~ 12. 26.(월)
※ 충원 합격자 발표 전에는 취소신청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문서등록 취소 신청 후 승인 시간
가. 16:00 이전 신청 시 당일 17:00 이내 승인
나. 16:00 이후 신청 시 익일 17:00 이내 승인
※ 토·일·공휴일은 신청만 가능하며, 취소 후 타대학 등록 가능
- 온라인 문서등록 취소 절차
가. 본교 온라인 문서등록 취소 사이트 로그인
나. 원서접수 시 기입한 휴대전화 번호를 통해 본인 인증
다. 취소 사유 입력 후 [문서등록 취소] 클릭
라. 본교 입학처에서 취소 사유 등 확인 후 승인
마. 온라인 문서등록 취소 완료
- 온라인 문서등록 취소 신청 후 승인되면 재 등록은 일절 불가하며, 정시모집에도 지원할 수 없으므로 문서등록 포기 신청시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등록금 납부 안내
- 고지서 출력: 2023. 2. 3.(금) 13:00 ~
- 납부기간: 2023. 2. 7.(화) ~ 2. 9.(목) 16:00까지
- 2023학년도 등록금 안내: 바로가기
- 등록장소 및 방법: 본교 입학홈페이지에서 납부고지서를 확인하여 납부기간 내 납부
※ 가상계좌는 수험생 개인에게 부여된 교유의 계좌이므로 가상계좌로의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이체, 신한은행 방문 모두 가능(고지된 금액보다 높거나, 낮은 금액 이체 시 오류 발생)
- 온라인 문서등록을 완료한 수험생 중 등록금 납부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으로 인한 등록포기로 불합격 처리되며, 정시모집 동일 모집단위 예비합격 후보자를 충원 합격자로 선발
- 전액 장학생(실 납부액 0원)도 본교 입학홈페이지 등록 페이지에서 별도 등록 절차를 반드시 진행해야 하며, 등록하지 않을 경우 등록포기로 불합격 처리 됩니다.
- 2023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사전 신청 및 방법 안내: 바로가기
※ 학자금 대출지연 등의 사유로 등록마감일까지 등록하지 못하는 사유가 발생할 시, 지체없이 본교 입학처로 통보해야 하며, 이러한 절차를 지키지 않아 불이익을 받을 경우 본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생활관 입주 신청 안내
- 생활관 신청기간(1차): 2022. 12. 9.(금) 13:00 ~ 2023. 1. 9.(월) 17:00
- 생활관 신청기간(2차): 2023. 1. 27.(금) 13:00 ~ 2023. 2. 14.(화) 17:00
- 선발 사정 방법: 바로가기
- 생활관(2차) 모집 안내: 바로가기
- 생활관 웹신청: 바로가기
- 문의처: 인덕재(055-320-3344~5), 인정관(055-320-3970~1)
입학 장학금 안내(2023학년도 1학기에 한해 지급)
- 2023학년도 신입생 입학 장학금: 장학 내역은 합격자 조회 페이지 접속하여 개별 확인 요망
4열 5행
구분 |
장학명 |
대상자 |
지급금액 |
비고 |
1 |
입학전형 우수 장학금 |
모집단위별 최초 합격자 중 수시 전형별(정원 내) 수석 학생 |
A: 수업료 100% 지급 B: 수업료 50% 지급 |
2023학년도 1학기만 지급 |
2 |
수시 최초 합격자 장학금 |
전형별(정원 내) 모집단위별 최초 합격자 (의예과, 약학과, 간호학과 제외) |
100만원 |
- 입학 장학 관련 유의사항
가. 장학금 중복 수혜 불가(장학 금액이 큰 금액 수령으로 장학금 지급)
예시) [입학전형 우수 장학금]과 [수시 최초 합격자 장학금] 복수 수혜 대상자일 경우 장학 금액이 큰 [입학전형 우수 장학금]만 지급
나. 전액 장학 대상자의 경우 등록금 납부 기간(2023. 2. 7.(화) ~ 2. 9.(목))에도 별도 안내 페이지 통해 등록 절차 필수(등록하지 않을 경우 불합격 처리)
다. 입학전형 우수 장학금은 미등록 또는 중복 수혜 대상자 미지급으로 인한 차순위자 지급 불가
- 김해시 지역대학 입학장학금 안내
가. 장학금명: 김해시지역대학입학장학금
나. 장학금액: 100만원(등록금 초과 수혜 가능)
다. 수혜자격
① 보호자가 김해시에 1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자 중
② 김해시 관내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김해시 지역 대학교에 첫 입학한 자(신입생만 신청 가능)
③ 기타사항: 편입학생, 타 대학 진학 후 재입학하는 경우 제외
④ 장학금 신청: 입학 후 3월 예정(본교 홈페이지 내 장학공지사항 확인)
⑤ 장학금 지급: 4월 예정
⑥ 재원: 김해시
※ 외부 장학금으로 김해시 사정에 따라 지급 시기 및 금액이 달라질 수 있음
- 신입생 2023-1학기 국가장학금 신청 안내:바로가기
추가 제출서류 안내
- 제출대상: 지역인재 전형, 농어촌학생 전형 합격자(최초 및 충원 합격자) 중 원서접수 당시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 제출기한: 2023. 2. 14.(화) ~ 2. 20.(월) 17:00
- 대상자별 제출서류 안내
4열 5행
전형 |
제출서류 |
비고 |
지역인재 |
고등학교생활기록부(직인날인) 1부 |
1. 고교 졸업일 이후 발생된 것에 한함 2. 단 1일이라도 부산·울산·경남 이외 지역의 고등학교를 재학한 경우(고등학교생활기록부 확인) 지원자격 미달 처리됨 |
농어촌학생 유형Ⅰ |
1. 고등학교생활기록부(직인날인) 1부 2. 부, 모, 본인 주민등록표(초본) 원본 각 1부 |
1. 고교 졸업일 이후 발생된 것에 한함 2. 주민등록표(초본): 주소지 변동사항 전체가 모두 기재되어야 함 |
농어촌학생 유형Ⅱ |
1. 고등학교생활기록부(직인날인) 1부 2. 본인 주민등록표(초본) 원본 각 1부 |
- 우편제출: (50834) 경상남도 김해시 인제로 197 인제대학교 본관 4층 입학처
기타 문의사항
3열 9행
업무 |
담당부서 |
연락처 |
입학전형 안내 |
입학처 |
055-320-3700 ~ 2 |
장학제도 안내 |
학생복지처 장학지원계 |
055-320-3634 ~ 5 |
학자금 대출 안내 |
수강신청 및 수업관리 안내 |
교무처 학사관리과 |
055-320-3014 ~ 5 |
학사관리 안내 |
055-320-3593 ~ 4 |
예비신입생 온라인 프로그램 참여신청 안내 |
대학교육혁신처 |
055-320-3767 |
기숙사 안내 |
생활관 |
055-320-3344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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