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수시 신입생 모집 전형료 환불 안내
전형료 환불 대상자
- 국가보훈대상자
- 기초생활수급(권)자
- 차상위계층
- 한부모가족지원 대상자
- 천재지변·질병·기타 사고 등 지원자의 귀책이 아닌 사유로 면접 또는 실기에 응시할 수 없는 자
- 기타사항: 사회배려대상자, 기초생활수급권자 전형은 제외(해당 전형은 전형료 0원)
제출서류 안내
- 제출서류: 2023학년도 전형료 환불 신청서, 대상자별 제출서류 각 1부
※ 2022. 9. 6.(화) 이후 발급분을 제출하여야 함
- 제출기한: 2022. 12. 5.(월) 17:00까지(※ 등기우편발송 시, 제출마감일까지 소인까지 인정)
- 제출장소: (우)50834 경남 김해시 인제로 197 본관 4층 입학처(봉투표지에 전형료 환불 신청 명시)
전형료 환불 안내
- 전형료 환불예정일: 2023. 1. 31.(화)까지
- 환불계좌: 인터넷원서 접수 시 입력한 금융기관의 환불계좌로 이체
전형료 환불 절차
- STEP.1
- 2023학년도 전형료 환불 신청서 작성
- STEP.2
- 대상자별 해당 제출서류 발급
- STEP.3
- 환불 신청서 및 제출서류 제출(등기우편 발송)
- STEP.4
- 전형료 환불(인터넷 원서접수 수수료 제외)
대상자별 제출서류
대상자별 제출서류 관련 안내 표(7행 2열)
대상자 |
제출서류 |
국가보훈대상자 |
국가보훈대상자 관련 증명서 원본 1부 (국가보훈처 또는 인터넷) |
기초생활수급(권)자 |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본인 기준) 원본 1부 (주민센터 또는 인터넷) |
복지급여 수급자 |
장애수당 대상자, 장애인연금 대상자, 자활근로자 확인서 중 원본 1부 (주민센터 또는 인터넷) |
차생위 본인부담 경감증명서 원본 1부 (국민건강보험공단 관할 지사 또는 인터넷) |
복지급여 비수급자 |
차상위계층확인서(구 우선돌봄 차상위 확인서) 원본 1부
(주민센터 또는 인터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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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부모가족 지원대상자 |
한부모가족 증명서 원본 1부 (주민센터 또는 인터넷) ※ 차상위계층 대상자가 본인이 아닌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원본 1부(부 또는 모 기준)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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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재지변·질병·기타 사고 등 지원자의 귀책이 아닌 사유로 면접 또는 실기에 응시할 수 없는 자 |
관련 증빙 서류 원본 1부 |
※ 제출서류 관련 문의는 해당 발급처로 문의 |
문의처
- 인제대학교 입학처(☎ 055-320-37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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