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도우미

입학도우미 안내입니다.

공지사항

내용보기
정시 신입생 모집 및 편입학 모집 전형료 환불 대상자 안내
  • no. 1472
  • 2022-01-04
  • 입학홍보처
  • 조회수 478

2022학년도 정시 신입생 모집 및 편입학 모집 전형료 환불 대상자 안내

전형료 환불 대상자

  • 국가보훈대상자
  • 기초생활수급(권)자
  • 차상위계층
  • 한부모가족지원 대상자
  • 천재지변·질병·기타 사고 등 지원자의 귀책이 아닌 사유로 면접 또는 실기에 응시할 수 없는 자

제출서류 안내

  • 제출서류: 2022학년도 전형료 환불 신청서, 대상자별 제출서류 각 1부
  • 제출기한: 2022. 1. 28.(금) 17:00까지(※ 등기우편 발송 시, 제출기한 소인까지 인정)   
  • 제출장소: (우)50834 경남 김해시 인제로 197 본관 4층 입학홍보처(봉투표지에 전형료 환불 신청 명시)       

전형료 환불 안내

  • 전형료 환불예정일: 2022. 2. 28.(월)까지
  • 환불계좌: 인터넷원서 접수 시 입력한 금융기관의 환불계좌로 이체

전형료 환불 절차

STEP.1
2022학년도 전형료 환불 신청서 작성
STEP.2
대상자별 해당 제출서류 발급
STEP.3
환불 신청서 및 제출서류 제출(등기우편 발송)
STEP.4
전형료 환불(인터넷 원서접수 수수료 제외)

대상자별 제출서류

대상자별 제출서류 관련 안내 표(7행 2열)
대상자 제출서류

국가보훈대상자

국가보훈대상자 관련 증명서 원본 1부
(국가보훈처 또는 인터넷)
기초생활수급(권)자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본인 기준) 원본 1부
(주민센터 또는 인터넷)
복지급여 수급자 장애수당 대상자, 장애인연금 대상자, 자활근로자 확인서 중 원본 1부
(주민센터 또는 인터넷)
차생위 본인부담 경감증명서 원본 1부
(국민건강보험공단 관할 지사 또는 인터넷)
복지급여 비수급자

차상위계층확인서(구 우선돌봄 차상위 확인서) 원본 1부

(주민센터 또는 인터넷)

한부모가족 지원대상자

한부모가족 증명서 원본 1부
(주민센터 또는 인터넷)
※ 차상위계층 대상자가 본인이 아닌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원본 1부(부 또는 모 기준) 제출

천재지변·질병·기타 사고 등 지원자의 귀책이 아닌 사유로 면접 또는 실기에 응시할 수 없는 자 관련 증빙 서류 원본 1부
※ 제출서류 관련 문의는 해당 발급처로 문의

정부24

바로가기

국가보훈처

바로가기

복지로

바로가기

국민건강보험공단

바로가기

문의처

  • 인제대학교 입학홍보처(☎ 055-320-3700~2)


이전글 / 다음글
이전글 내게 주어진 역전의 기회! 정시통합선발 모집
다음글 2022학년도 대학의 입학전형과 선행학습 영향평가 결과 자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