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도우미

입학도우미 안내입니다.

공지사항

내용보기
약학대학 편입학 합격자 발표 및 등록금 납부 안내
  • no. 1460
  • 2021-12-20
  • 입학홍보처
  • 조회수 4305

2022학년도 약학대학 편입학 합격자 및 등록금 납부 안내

약학대학 편입학 합격자 조회 및 등록금(납부)고지서 출력 

최초합격자 등록금 납부 안내

  • 납부기간: 2022. 1. 19.(수) ~ 21.(금) 16:00까지
  • 등록금 납부 고지서 출력기간: 2022. 1.17.(월) ~ 21.(금) 바로가기
    ※ 충원 합격자인 경우 등록금 납부고지서에 명시된 기간에 납부
  • 등록금액: 5,125,000원
  • 등록금 납부확인
    • 가. 등록금 납부한 경우 합격자 조회창에서 [합격여부]란에 [합격-등록완료]로 표시
    • 나. 납부 영수증 출력: 합격자 조회창에서 [등록금 납부 확인서] 출력
  • 납부방법
    • 가. 가상계좌를 통한 온라인 납부(스마트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등)
    • 나. 신한은행 전국 모든 지점 방문 납부
  • 납부 장소: 신한은행 전국 모든 지점 방문 납부 또는 개인납부계좌(가상계좌)
    ※ 가상계좌: 수험생별로 모두 다른 번호가 부여되고 지정된 계좌로 송금하면 등록확인예치금 납부 처리됨
    개인별로 부여된 계좌(예금주가 수험생 이름)로 본인이 아니어도 납부 가능, 단 납부 기간이 아니거나, 고지서상의 금액과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으면 납부 되지 않음
  • 정해진 등록금 납부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에는 미등록으로 인한 등록포기로 처리되며, 다음 예비 순위자를 합격자로 선발합니다.
  • 전액 장학생(실납부액 0원)도 반드시 별도의 사이트로 들어가서 반드시 온라인상 결재 절차를 거쳐야 함
  • 최종등록자인 경우 전적대학의 학적은 본 대학 입학전 2월 28일까지 정리하시면 됩니다.

충원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

* 충원합격자는 충원 합격시 안내하는 지정시간까지 반드시 등록금을 납부해야 입학이 가능합니다.

  • 기간 : 2022. 1. 21.(금) ~ 2. 7.(월) 18:00까지 개별 통보
  • 세부일정
  • 일정 안내 표(4행 49열)
    구분 발표일시 등록 기한 발표방법
    1차 2022. 1. 21.(금) 18:00 이후 충원시 안내하는 기간까지 개별 통보
    2차 2022. 1. 24.(월) 18:00 이후 충원시 안내하는 기간까지
    3차 이후
    2022. 1. 25.(화) 18:00 ~ 2. 7.(월) 18:00 충원시 안내하는 기간까지
    (최종마감 2022.2.8.(화)16:00)
  • 2021학년도 입시결과:바로가기

등록포기 및 환불 신청 안내

  • 환불 대상: 본교에 합격하고 등록한 자가 타대학 등록 및 기타사유 등으로 등록을 포기하고자 하는 자
  • 환불 신청기간 : 2022. 1. 24.(월) ~ 2. 7.(월) 18:00까지
  • 등록금 환불 시간
    • 가. 월요일~금요일 10:00~17:00
    • 나. 오후 3시 이전에 신청한 경우에는 당일 입금되며, 그 후에 신청한 경우는 다음날 입금됩니다.
    • 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신청만 가능하며, 환불업무는 진행되지 않습니다.(은행영업일 환불처리)
    • 라. 환불 신청은 인터넷으로 신청가능하며 취소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 환불 절차 바로가기
    • 가. 온라인 신청 : 생년월일과 수험번호로 로그인
    • 나. 본인 인증 : 원서 접수 시 입력한 휴대전화번호로 인증번호 전송
    • 다. 계좌번호 확인 : 원서 접수 시 입력한 계좌번호 확인
    • 라. 계좌이체 : 원서 접수 시 입력한 계좌로 입금

기타 안내사항

  • 추가 제출서류 안내
    • 가. 대상: 수료예정자, 선수과목이수 예정자
    • 나. 제출기간: 2022. 1. 20.(목) 17:00까지
    • 다. 제출내용:
    • 일정 안내 표(4행 49열)
      대상 수료증명서 비고
      수료예정자 수료증명서
      선수과목이수 예정자 2021-2학기 성적증명서 선수과목 성적이 기재된
  • 오리엔테이션, 생활관 신청 등 기타 사항은 약학대학 행정실에서 개별 통보예정
    ※ 문의처: 약학대학 행정실 055-320-3939
  • 기타 안내사항 문의처
  • 일정 안내 표(4행 49열)
    업무 담당부서 연락처
    입학전형 안내 입학홍보처 055-320-3700 ~ 2
    등록금 수납 안내 사무처 경리과 055-320-3030 ~ 1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학생취업처 장학지원팀 055-320-3634 ~ 5
    수강신청 및 수업관리 교무처 학사관리과 055-320-3014 ~ 5
    학사관리 055-320-3593 ~ 4
    기숙사 생활관 055-320-3344 ~ 5
    오리엔테이션 및 학과문의 약학대학 행정실 055-320-3939

장학금 안내

  • 입학성적 장학금
  • 일정 안내 표(4행 49열)
    구분 배정인원 지급 내역 비고
    전체 수석 1명 1학기 수업료 전액
    군별 수석 2명 1학기 수업료 1/2 모집 군 별 (가,나 군)각 1명
    ※ 선발 대상자: 최초 합격자
    ※ 선발기준: 최종점수 합계
  • 교내 보훈 및 직계자녀 장학금
  • 일정 안내 표(4행 49열)
    장학명 기본자격 제출서류
    보 훈 국가유공자 본인 및 직계자녀 1. 대학수업료 등 면제 대상자 증명서 (보훈처 발행)
    2. 합격통지서
    직계 자녀 본교 교직원 직계자녀 1. 재직증명서 2. 가족관계증명서 3. 합격통지서
    • 가. 신청기간
      • ① 등록금 납부 기간 (2022. 1. 19.(수) ~ 21.(금))
      • ② 은행수납시간을 고려하여 10시 ~ 15시 방문(점심시간:12~13시 제외)
      • ③ 기간 내 신청자는 등록금 고지서에 장학금 감면 처리
      • ④ 기간 내 미신청자는 본인이 등록금을 납부하고 입학 후 장학금 신청하면 학생 본인 통장으로 장학금 지급 예정
    • 나. 제출방법
      • ① 인제대학교 학생복지과(늘빛관 1층)로 직접 방문 제출
      • ② 기한 내 감면받을 수 있도록 등기 발송
    • 다. 유의사항
      • ① 등기 발송 시 연락 가능한 핸드폰 번호 반드시 기재 (팩스(사본) 불가)
      • ② 장학금 신청 후 신한은행에서만 수납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 희망, 2인 이상 재학장학금(※ 추후 본교 홈페이지 장학공지 예정_3월 중순 경)
  • 일정 안내 표(4행 49열)
    장학명 기본자격 제출서류
    희 망 장애 1~3등급 장애인증명서
    2인 이상 재학 형제, 자매, 부모, 부부 2인 이상 학부 재학 1. 재학생 모두의 재학 증명서
    2. 가족관계증명서


이전글 / 다음글
이전글 수시모집 입학전형 일정 변경 안내
다음글 정시 및 추가 모집 특성화고교 동일계열 출신자 전형 모집단위별 지원가능 기준학과 분류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