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학대학 편입학 합격자 조회 및 등록금(납부)고지서 출력
최초합격자 등록금 납부 안내
- 납부기간: 2022. 1. 19.(수) ~ 21.(금) 16:00까지
- 등록금 납부 고지서 출력기간: 2022. 1.17.(월) ~ 21.(금) 바로가기
※ 충원 합격자인 경우 등록금 납부고지서에 명시된 기간에 납부
- 등록금액: 5,125,000원
- 등록금 납부확인
- 가. 등록금 납부한 경우 합격자 조회창에서 [합격여부]란에 [합격-등록완료]로 표시
- 나. 납부 영수증 출력: 합격자 조회창에서 [등록금 납부 확인서] 출력
- 납부방법
- 가. 가상계좌를 통한 온라인 납부(스마트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등)
- 나. 신한은행 전국 모든 지점 방문 납부
- 납부 장소: 신한은행 전국 모든 지점 방문 납부 또는 개인납부계좌(가상계좌)
※ 가상계좌: 수험생별로 모두 다른 번호가 부여되고 지정된 계좌로 송금하면 등록확인예치금 납부 처리됨
개인별로 부여된 계좌(예금주가 수험생 이름)로 본인이 아니어도 납부 가능, 단 납부 기간이 아니거나, 고지서상의 금액과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으면 납부 되지 않음
- 정해진 등록금 납부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에는 미등록으로 인한 등록포기로 처리되며, 다음 예비 순위자를 합격자로 선발합니다.
- 전액 장학생(실납부액 0원)도 반드시 별도의 사이트로 들어가서 반드시 온라인상 결재 절차를 거쳐야 함
- 최종등록자인 경우 전적대학의 학적은 본 대학 입학전 2월 28일까지 정리하시면 됩니다.
충원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
* 충원합격자는 충원 합격시 안내하는 지정시간까지 반드시 등록금을 납부해야 입학이 가능합니다.
- 기간 : 2022. 1. 21.(금) ~ 2. 7.(월) 18:00까지 개별 통보
- 세부일정
일정 안내 표(4행 49열)
구분 |
발표일시 |
등록 기한 |
발표방법 |
1차 |
2022. 1. 21.(금) 18:00 이후 |
충원시 안내하는 기간까지 |
개별 통보 |
2차 |
2022. 1. 24.(월) 18:00 이후 |
충원시 안내하는 기간까지 |
3차 이후
|
2022. 1. 25.(화) 18:00 ~ 2. 7.(월) 18:00 |
충원시 안내하는 기간까지 (최종마감 2022.2.8.(화)16:00) |
- 2021학년도 입시결과:바로가기
등록포기 및 환불 신청 안내
- 환불 대상: 본교에 합격하고 등록한 자가 타대학 등록 및 기타사유 등으로 등록을 포기하고자 하는 자
- 환불 신청기간 : 2022. 1. 24.(월) ~ 2. 7.(월) 18:00까지
- 등록금 환불 시간
- 가. 월요일~금요일 10:00~17:00
- 나. 오후 3시 이전에 신청한 경우에는 당일 입금되며, 그 후에 신청한 경우는 다음날 입금됩니다.
- 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신청만 가능하며, 환불업무는 진행되지 않습니다.(은행영업일 환불처리)
- 라. 환불 신청은 인터넷으로 신청가능하며 취소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 환불 절차 바로가기
- 가. 온라인 신청 : 생년월일과 수험번호로 로그인
- 나. 본인 인증 : 원서 접수 시 입력한 휴대전화번호로 인증번호 전송
- 다. 계좌번호 확인 : 원서 접수 시 입력한 계좌번호 확인
- 라. 계좌이체 : 원서 접수 시 입력한 계좌로 입금
기타 안내사항
- 추가 제출서류 안내
- 가. 대상: 수료예정자, 선수과목이수 예정자
- 나. 제출기간: 2022. 1. 20.(목) 17:00까지
- 다. 제출내용:
일정 안내 표(4행 49열)
대상 |
수료증명서 |
비고 |
수료예정자 |
수료증명서 |
|
선수과목이수 예정자 |
2021-2학기 성적증명서 |
선수과목 성적이 기재된 |
- 오리엔테이션, 생활관 신청 등 기타 사항은 약학대학 행정실에서 개별 통보예정
※ 문의처: 약학대학 행정실 055-320-3939
- 기타 안내사항 문의처
일정 안내 표(4행 49열)
업무 |
담당부서 |
연락처 |
입학전형 안내 |
입학홍보처 |
055-320-3700 ~ 2 |
등록금 수납 안내 |
사무처 경리과 |
055-320-3030 ~ 1 |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
학생취업처 장학지원팀 |
055-320-3634 ~ 5 |
수강신청 및 수업관리 |
교무처 학사관리과 |
055-320-3014 ~ 5 |
학사관리 |
055-320-3593 ~ 4 |
기숙사 |
생활관 |
055-320-3344 ~ 5 |
오리엔테이션 및 학과문의 |
약학대학 행정실 |
055-320-3939 |
장학금 안내
- 입학성적 장학금
일정 안내 표(4행 49열)
구분 |
배정인원 |
지급 내역 |
비고 |
전체 수석 |
1명 |
1학기 수업료 전액 |
|
군별 수석 |
2명 |
1학기 수업료 1/2 |
모집 군 별 (가,나 군)각 1명 |
※ 선발 대상자: 최초 합격자
※ 선발기준: 최종점수 합계
- 교내 보훈 및 직계자녀 장학금
일정 안내 표(4행 49열)
장학명 |
기본자격 |
제출서류 |
보 훈 |
국가유공자 본인 및 직계자녀 |
1. 대학수업료 등 면제 대상자 증명서 (보훈처 발행) 2. 합격통지서 |
직계 자녀 |
본교 교직원 직계자녀 |
1. 재직증명서 2. 가족관계증명서 3. 합격통지서 |
- 가. 신청기간
- ① 등록금 납부 기간 (2022. 1. 19.(수) ~ 21.(금))
- ② 은행수납시간을 고려하여 10시 ~ 15시 방문(점심시간:12~13시 제외)
- ③ 기간 내 신청자는 등록금 고지서에 장학금 감면 처리
- ④ 기간 내 미신청자는 본인이 등록금을 납부하고 입학 후 장학금 신청하면 학생 본인 통장으로 장학금 지급 예정
- 나. 제출방법
- ① 인제대학교 학생복지과(늘빛관 1층)로 직접 방문 제출
- ② 기한 내 감면받을 수 있도록 등기 발송
- 다. 유의사항
- ① 등기 발송 시 연락 가능한 핸드폰 번호 반드시 기재 (팩스(사본) 불가)
- ② 장학금 신청 후 신한은행에서만 수납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 희망, 2인 이상 재학장학금(※ 추후 본교 홈페이지 장학공지 예정_3월 중순 경)
일정 안내 표(4행 49열)
장학명 |
기본자격 |
제출서류 |
희 망 |
장애 1~3등급 |
장애인증명서 |
2인 이상 재학 |
형제, 자매, 부모, 부부 2인 이상 학부 재학 |
1. 재학생 모두의 재학 증명서 2. 가족관계증명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