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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외국민 특별전형 온라인 문서등록(구. 예치금납부) 및 충원 합격자 발표 안내
  • no. 1459
  • 2021-12-16
  • 입학홍보처
  • 조회수 2024

2022학년도 재외국민 특별전형
온라인문서등록(구. 예치금납부) 및 충원합격자 발표 안내

온라인문서등록(구. 예치금등록)

최초 및 충원 합격자 조회

최초 합격자 온라인문서등록 안내(구.예치금등록)

  • 온라인 문서등록 기간: 2021. 12. 18.(토) 09:00 ~ 12. 21.(화) 16:00
  • 온라인 문서등록이란? 예치금 납부 없이 온라인으로 등록 의사를 확인하는 절차
  • 온라인 문서등록 절차 안내
    • 가. 상단 [온라인문서등록 바로가기] 클릭
    • 나. 유의사항 확인 후 하단 [다음] 클릭
    • 다. [생년월일, 수험번호, 이름] 기입 후 로그인
    • 라. SMS 인증(원서접수 시 기입한 휴대전화번호 등을 통해 본인 인증)
    • 마. 하단 [온라인문서등록] 클릭
    • 바. 온라인문서등록 완료
  • 온라인 문서등록 확인 방법
    • 가. 문서등록 후 [최초 및 충원 합격자 조회] 창에서 [수험번호, 성명, 생년월일] 기입하여 로그인 후 조회창에서 [합격여부] 란에 [합격-등록완료]로 표시
    • 나. 문서등록 확인증 출력: [최초 및 충원합격자 조회] 창에서 [수험번호, 성명, 생년월일] 기입하여 로그인 후 하단에 [온라인문서등록 확인증] 클릭하여 출력
  • 정해진 온라인 문서등록 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으로 인한 등록포기로 처리되며 다음 예비 순위자를 합격자로 선발
  • 충원 합격자 온라인문서등록: 충원 합격자는 각 합격차수에 따라 기간이 다르며 해당 차수별로 안내된 기간 내에 온라인문서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합격이 취소됨
    • ※ 차수별 충원합격자의 온라인문서등록 세부기간은 [최초 및 충원 합격자 조회] 를 통해 개별 확인 요망

2022학년도 재외국민 특별전형 충원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

  • 2022학년도 재외국민 특별전형 충원합격자 발표 및 등록 기한 안내
  • 일정 안내 표(4행 49열)
    발표일시 등록 기한 발표방법
    2021. 12. 22.(수) ~ 28.(화) 2021. 12. 23.(수) ~ 29.(수)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
  • 유의사항
    • 가. 충원 합격자 발표 시 수신자의 부재, 연락처 오기재 등으로 본인 또는 보호자에게 3회 이상 연락을 시도하였으나 연락이 되지 않거나, 3회 이상 등록여부 결정을 보류할 경우 등록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미등록 불합격 처리하고 차순위자를 충원합격 처리 함
    • 나. 충원 합격자는 충원 합격 시 안내하는 지정 시간까지 반드시 [온라인 문서등록]을 해야 함
    • 다. 수시모집 합격자(최초 합격자 및 충원 합격자 포함)는 등록 여부와 상관없이 2022학년도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음
    • 라. 개별 전화 통보 시 모든 내용은 녹음 됨

추가 제출서류 안내

  • 제출대상
    가. 2022학년도 재외국민 특별전형 최초 및 충원 합격자 중 원서접수 당시 졸업예정자
    나. 본교에서 원본대조필한 자
  • 제출기한: 2022. 2. 25.(금)까지
         ※ 단, 일본 등 3월 졸업자는 2022. 4. 1.(금)까지
  • 제출방법: 등기우편제출(제출처: 우)50834 경남 김해시 인제로 197 인제대학교 본관 4층 입학홍보처)
  • 제출서류(해당사항에 한해 제출)
    가. 해외초·중·고교 재학사실 증명서 및 고교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 아포스티유 확인 또는 영사확인 서류
         ※ 단, 교육부의 인가를 받은 재외한국학교 발행서류에 대해서는 아포스티유 또는 영사확인이 불필요함
    나. 조건부 합격자(졸업예정자 등 조건부 자격 충족자)는 최종등록 후 고교졸업증명서 및 최종학기 성적증명서, 지원자격 관련 증빙서류 등
         ※ 아포스티유 확인 및 영사확인서류
    다. 조건부 합격자(졸업예정자 등 조건부 자격 충족자)는 출입국사실증명서(제출 시점 기준으로 제재출)
         ※ 재외국민: 지원자 본인, 부, 모
         ※ 전 교육과정이수자: 지원자 본인
    라. 코로나19로 인해 원서접수 시 부득이하게 사본을 제출하고, 원본대조필을 받지 못한 모든 서류 등
  • 기타사항: 제출기한 내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합니다.

등록금 납부 안내

  • 납부기간: 2022. 2. 9.(수) 09:00 ~ 2. 11.(금) 16:00
  • 등록금액: 2022학년도 등록금 확정 후 추후 공지 예정(입학금 없음)
  • 등록장소 및 방법: 본교 입학홈페이지에서 납부고지서 출력하여 납부 기간 내 납부
    • ※ 납부고지서에 안내된 가상계좌는 수험생 개인에게 부여된 고유의 가상계좌로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이체, 신한은행 방문 납부 모두 가능(고지된 금액보다 높거나 낮은 금액 이체 시 오류 발생)
  • 온라인문서등록을 완료한 수험생 중 등록금 납부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으로 인한 등록포기로 처리되며, 정시모집 동일 모집단위 예비합격 후보자를 충원 합격자로 선발
  • 전액 장학생(실 납부액 0원)도 입학홈페이지의 등록 페이지에서 등록 절차를 반드시 진행해야 하며, 등록하지 않을 경우 등록 포기 처리됨
  • 2022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사전신청 일정 및 방법 안내: 바로가기
    • ※ 학자금 대출지연 등의 사유로 등록 마감일까지 등록하지 못하는 사유가 발생할 시 지체없이 본교 입학홍보처로 통보하여야 하며, 이러한 절차를 지키지 않아 불이익을 받을 경우 본교에서 책임지지 않음

생활관(기숙사) 입주 신청 안내

  • 신청기간
  • 생활관(기숙사) 입주 신청 안내
    구분 신청일 발표일 수납일
    1차 신청 최초 합격자 21.12.09.(목) 13시 ~ 22.1.9.(일) 17시 22.1.13.(목) 21.1.13.(목) 13시 ~ 22.1.20.(목) 17시
    충원 합격자 21.12.30.(목) 13시 ~ 22.1.9.(일) 17시
    2차 신청 22.1.26.(수) 13시 ~ 22.2.14.(월) 23시 22.2.16.(수) 22.2.16.(수) 13시 ~ 22.2.22.(화) 17시
  • 입주신청: 생활관 홈페이지바로가기
  • 모집안내: 바로가기
  • 문의처: 인덕재(055-320-3344 ~ 5), 인정관(055-320-3970)

온라인문서등록 취소방법 안내

  • 온라인문서등록 취소기간: 2021. 12. 22.(수) ~ 28.(화)
  • 온라인문서등록 취소가능시간: 09:00 ~ 16:00
  • 온라인문서등록 취소 절차 안내
    • 가. 상단 [온라인문서등록 취소 바로가기] 클릭 후 접속창에서 [수험번호, 성명, 생년월일] 기입하여 로그인
    • 나. 원서접수 시 기입한 휴대전화번호 등으로 본인인증
    • 다. 문서등록 취소 사유 입력 및 [문서등록 취소] 클릭
    • 라. 본교 입학홍보처에서 취소 사유 등 확인 후 [문서등록 취소] 승인
    • 마. 문서등록 취소 완료
  • 온라인 문서등록 취소 신청 후 승인되면 번복할 수 없음

문의처

    3열 9행
    업무 담당부서 연락처
    입학전형 안내 입학홍보처 055-320-3700 ~ 2
    등록금 수납 안내 사무처 경리과 055-320-3030 ~ 1
    장학제도 안내 학생취업처 장학지원팀 055-320-3634 ~ 5
    학자금 대출 안내
    수강신청 및 수업관리 안내 교무처 학사관리과 055-320-3014 ~ 5
    학사관리 안내 055-320-3593 ~ 4
    예비신입생 온라인 프로그램 참여신청 안내 대학교육혁신처 055-320-3767
    기숙사 안내 생활관 055-320-3344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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