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도우미

입학도우미 안내입니다.

공지사항

내용보기
수시 신입생 모집 온라인문서등록(구. 예치금등록) 및 충원 합격자 발표 안내
  • no. 1454
  • 2021-12-13
  • 입학홍보처
  • 조회수 15474

2022학년도 수시 신입생 모집
온라인문서등록(구. 예치금등록) 및 충원합격자 발표 안내

온라인문서등록(구. 예치금등록)

최초 및 충원 합격자 조회

최초 합격자 온라인문서등록 안내(구.예치금등록)

  • 온라인 문서등록 기간: 2021. 12. 18.(토) 09:00 ~ 12. 21.(화) 16:00
  • 기존 등록확인예치금 납부에서 [온라인 문서등록]으로 변경되었으며, 문서등록을 통해 등록하며, 예치금 납부는 없음
  • 온라인 문서등록 절차 안내
    • 가. 상단 [온라인문서등록 바로가기] 클릭
    • 나. 유의사항 확인 후 하단 [다음] 클릭
    • 다. [생년월일, 수험번호, 이름] 기입 후 로그인
    • 라. SMS 인증(원서접수 시 기입한 휴대전화번호 등을 통해 본인 인증)
    • 마. 하단 [온라인문서등록] 클릭
    • 바. 온라인문서등록 완료
  • 온라인 문서등록 확인 방법
    • 가. 문서등록 후 [최초 및 충원 합격자 조회] 창에서 [수험번호, 성명, 생년월일] 기입하여 로그인 후 조회창에서 [합격여부] 란에 [합격-등록완료]로 표시
    • 나. 문서등록 확인증 출력: [최초 및 충원 합격자 조회] 창에서 [수험번호, 성명, 생년월일] 기입하여 로그인 후 하단에 [온라인문서등록 확인증] 클릭하여 출력
  • 정해진 온라인 문서등록 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으로 인한 등록포기로 처리되며 다음 예비 순위자를 합격자로 선발
  • 충원 합격자 온라인문서등록: 충원 합격자는 각 합격차수에 따라 기간이 다르며 해당 차수별로 안내된 기간 내에 온라인문서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합격이 취소됨
    • ※ 차수별 충원 합격자의 온라인문서등록 세부기간은 [최초 및 충원 합격자 조회] 를 통해 개별 확인 요망

2022학년도 수시 신입생 모집 충원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

  • 2022학년도 수시 신입생 모집 충원 합격자 발표 및 등록 기한 안내
  • 일정 안내 표(4행 49열)
    구분 발표일시 등록 기한 발표방법

    1차

    2021. 12. 21.(화) 21:00

    2021. 12. 22.(수) 16:00

    본교 입학홈페이지 통해 일괄 발표

    2차

    2021. 12. 22.(수) 21:00 2021. 12. 23.(목) 16:00

    3차

    2021. 12. 23.(목) 21:00 2021. 12. 24.(금) 16:00

    4차

    2021. 12. 24.(금) 21:00 2021. 12. 27.(월) 16:00 개별 연락 통해 발표

    5차

    2021. 12. 27.(월) 21:00 2021. 12. 28.(화) 16:00

    6차

    2021. 12. 28.(화)~21:00 2021. 12. 29.(수) 16:00
  • 2021학년도 수시 신입생 모집 충원 합격자 현황:바로가기
  • 유의사항
    • 가. 충원 합격자 발표 시 수신자의 부재, 연락처 오기재 등으로 본인 또는 보호자에게 3회 이상 연락을 시도하였으나 연락이 되지 않거나, 3회 이상 등록여부 결정을 보류할 경우 등록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미등록 불합격 처리하고 차순위자를 충원 합격 처리 함
    • 나. 충원 합격자는 충원 합격 시 안내하는 지정 시간까지 반드시 [온라인 문서등록]을 해야 함
    • 다. 수시모집 합격자(최초 합격자 및 충원 합격자 포함)는 등록 여부와 상관없이 2022학년도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음
    • 라. 개별 전화 통보 시 모든 내용은 녹음 됨

추가 제출서류 안내

  • 제출대상: 지역인재 전형, 농어촌학생 전형 합격자(최초 합격자 및 충원 합격자) 중 원서접수 당시 고등학교 졸업 예정자
  • 제출기간: 2022. 2. 14.(월) ~ 2. 21.(월) 17:00
  • 대상자별 제출 서류 안내
  • 4열 5행
    전형명 제출서류 비고
    지역인재 고등학교생활기록부(직인날인) 1부
    농어촌학생 유형Ⅰ 1. 고등학교생활기록부(직인날인) 1부
    2. 부, 모, 본인 주민등록표(초본) 원본 각 1부
    - 고교 졸업일 이후 발생된 것에 한함
    - 주민등록표(초본): 주소시 변동사항 전체가 모두 기재되어야 함
    유형Ⅱ 1. 고등학교생활기록부(직인날인) 1부
    2. 본인 주민등록표(초본) 원본 각 1부
  • 우편제출처: (50834) 경상남도 김해시 인제로 197 인제대학교 본관 4층 입학홍보처(방문제출 불가)
  • 유의사항
    • 가. 지원 자격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합격 취소
    • 나. 주민등록초본은 고교 졸업일 이후 발급된 것이어야 함
    • 다. 지역인재 전형: 단 1일이라도 부산·울산·경남 이외의 고등학교를 재학한 경우(학교생활기록부 확인) 지원자격 미달 처리 됨
      ※ 세부내용은 2022학년도 인제대학교 수시 신입생 모집요강 p17 참조
    • 라. 농어촌학생전형: 해당 유형에 속하는 재학기간 동안 단 1일이라도 학생 또는 부모가 농어촌지역을 벗어나거나, 학생이 농어촌지역을 벗어난 초·중·고교에 재학한 경우 지원자격 미달 처리됨(주민등록표(초본) 및 학교생활기록부 확인)
      ※ 세부내용은 2022학년도 인제대학교 수시 신입생 모집요강 p31 참조

등록금 납부 안내

  • 납부기간: 2022. 2. 9.(수) 09:00 ~ 2. 11.(금) 16:00
  • 등록금액: 2022학년도 등록금 확정 후 추후 공지 예정(입학금 없음)
  • 등록장소 및 방법: 본교 입학홈페이지에서 납부고지서 출력하여 납부 기간 내 납부
    • ※ 납부고지서에 안내된 가상계좌는 수험생 개인에게 부여된 고유의 가상계좌로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이체, 신한은행 방문 납부 모두 가능(고지된 금액보다 높거나 낮은 금액 이체 시 오류 발생)
  • 온라인문서등록을 완료한 수험생 중 등록금 납부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으로 인한 등록포기로 처리되며, 정시모집 동일 모집단위 예비합격 후보자를 충원 합격자로 선발
  • 전액 장학생(실 납부액 0원)도 입학홈페이지의 등록 페이지에서 등록 절차를 반드시 진행해야 하며, 등록하지 않을 경우 등록 포기 처리됨
  • 2022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사전신청 일정 및 방법 안내: 바로가기
    • ※ 학자금 대출지연 등의 사유로 등록 마감일까지 등록하지 못하는 사유가 발생할 시 지체없이 본교 입학홍보처로 통보하여야 하며, 이러한 절차를 지키지 않아 불이익을 받을 경우 본교에서 책임지지 않음

입학 장학금 안내(2022학년도 1학기에 한해 지급)

  • 2022학년도 신입생 입학 장학 내용
  • 일정 안내 표(4행 49열)
    구분 장학명 대상자 지급 금액 비고
    1 입학전형 우수 장학금 모집단위별 최초 합격자 중
    수시 전형별(정원 내) 수석 학생

    A(수업료 100%) 또는
    B(수업료 50%) 지급

    2022학년도 1학기
    2 수시 최초 합격자 장학금 전형별(정원 내) 모집단위별 최초 합격자
    (의예과, 약학과, 간호학과 제외)
    수업료 1/3 지급 2022학년도 1학기
  • 장학 내역 조회방법: 장학 내역은 [최초 및 충원 합격자 조회] 접속하여 개별 확인 요망
  • 입학 장학 관련 유의사항
    • 가. 장학금 중복 수혜 불가(장학 금액이 큰 금액 수령으로 장학금 지급)
      예시) 입학전형 우수 장학금과 수시 최초 합격자 장학금 복수의 장학금 수혜 대상자일 경우 입학전형 우수 장학금만 지급
    • 나. 전액 장학 대상자의 경우 등록금 납부 기간(2022. 2. 9.(수) 09:00 ~ 11.(금) 16:00)에도 별도 안내 페이지 통해 온라인문서등록 필수
    • 다. 입학전형 우수 장학금은 미등록 또는 중복수혜 대상자 미지급으로 인한 차순위자 지급 불가
    • 라. 입학전형 우수 장학금 동점자 발생시 장학금액을 해당인원으로 나누어 지급
        예시) 입학전형 우수 장학금 A 수혜 인원 2명 발생 시 수업료 50% 씩 지급
    • 마.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신청: 바로가기
    • 바. 재학생 장학금 종류 안내: 바로가기
  • 김해시 지역대학 입학장학금 안내
    • 가. 장학금명: 김해시지역대학입학장학금
    • 나. 장학금액: 100만원(등록금 초과 수혜 가능) / 2021학년도 기준 50만원 지급
    • 다. 수혜자격: 2022학년도 신입생으로 입학하여 아래 지급 기준에 부합하는 자
           1) 보호자가 김해시에 1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자 중
           2) 김해시 관내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김해시 지역 대학교로 첫 입학한 자(신입생만 신청 가능)
           3) 기타사항: 편입학생, 타 대학 진학 후 재입학하는 경우 제외
    • 라. 장학금 신청: 입학 후 3월 예정(본교 홈페이지 인제소식 내 장학 게시판 통해 안내 예정)
    • 마. 장학금 지급: 4월 예정
    • 바. 재원: 김해시
    • 사. 2022년 (재) 김해시미래인재장학재단 주요 장학 사업 안내: 바로가기

생활관(기숙사) 입주 신청 안내

  • 신청기간
  • 생활관(기숙사) 입주 신청 안내
    구분 신청일 발표일 수납일
    1차 신청 최초 합격자 21.12.09.(목) 13시 ~ 22.1.9.(일) 17시 22.1.13.(목) 21.1.13.(목) 13시 ~ 22.1.20.(목) 17시
    충원 합격자 21.12.30.(목) 13시 ~ 22.1.9.(일) 17시
    2차 신청 22.1.26.(수) 13시 ~ 22.2.14.(월) 23시 22.2.16.(수) 22.2.16.(수) 13시 ~ 22.2.22.(화) 17시
  • 입주신청: 생활관 홈페이지바로가기
  • 모집안내: 바로가기
  • 문의처: 인덕재(055-320-3344 ~ 5), 인정관(055-320-3970)

온라인 문서등록 취소방법 안내

  • 온라인 문서등록 취소기간: 2021. 12. 22.(수) 09:00 ~ 28.(화) 20:00
  • 온라인 문서등록 취소 절차 안내
    • 가. 상단 [온라인문서등록 취소 바로가기] 클릭 후 접속창에서 [수험번호, 성명, 생년월일] 기입하여 로그인
    • 나. 원서접수 시 기입한 휴대전화번호 등으로 본인인증
    • 다. 문서등록 취소 사유 입력 및 [문서등록 취소] 클릭
    • 라. 본교 입학홍보처에서 취소 사유 등 확인 후 [문서등록 취소] 승인
    • 마. 문서등록 취소 완료
  • 온라인 문서등록 취소 신청 후 승인되면 번복할 수 없음

문의처

    3열 9행
    업무 담당부서 연락처
    입학전형 안내 입학홍보처 055-320-3700 ~ 2
    등록금 수납 안내 사무처 경리과 055-320-3030 ~ 1
    장학제도 안내 학생취업처 장학지원팀 055-320-3634 ~ 5
    학자금 대출 안내
    수강신청 및 수업관리 안내 교무처 학사관리과 055-320-3014 ~ 5
    학사관리 안내 055-320-3593 ~ 4
    예비신입생 온라인 프로그램 참여신청 안내 대학교육혁신처 055-320-3767
    기숙사 안내 생활관 055-320-3344 ~ 5


이전글 / 다음글
이전글 편입학전형 면접질문 예시
다음글 수시모집 입학전형 일정 변경 안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