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도우미

입학도우미 안내입니다.

공지사항

내용보기
2021학년도 신입생 수시모집 잔여등록금 납부 및 정시모집 등록금 납부 안내
  • no. 1393
  • 2021-02-01
  • 입학홍보처
  • 조회수 11667

수시모집 잔여등록금 납부
및 정시모집 등록금 납부 안내

수시모집 잔여등록금 납부 및 정시모집 등록금 납부 안내

    수시모집 등록금 납부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정시모집 등록금 납부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수시모집 잔여등록금 납부 및 정시모집 등록금 납부

1. 고지서 출력기간: 2021. 2. 2.(화) ~ 2021. 2. 10.(수) 16:00

2. 납부기간: 2021. 2. 8.(월) 09:00 ~ 2. 10.(수) 16:00

3. 2021학년도 등록금 안내

바로가기

4. 납부방법 및 장소 안내

  • - 납부방법: 2021. 2. 2.(화) 이후 상단 [등록금 납부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로그인 및 등록금 확인 후  납부 기간(2021. 2. 8.(월) ~ 2. 10.(수)) 내 납부
  • - 가상계좌를 통한 온라인 납부(스마트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등)
  • - 신한은행 전국 모든 지점 방문 납부
  • ※ 납부 금액 0원의 경우에도 [납부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로그인 후 반드시 안내에 따라 반드시 "장학등록(0원 납부)"을 해야 등록 처리됩니다.    
  • ※ 가상계좌: 수험생별로 고유하게 부여되고 지정된 계좌로 송금하면 등록금 납부 처리됨
    개인별로 부여된 계좌(예금주가 수험생 이름)로 본인이 아니어도 납부 가능, 단 납부 기간이 아니거나, 예치금이 일치하지 않으면 납부 되지 않음

통합선발계열 선택 안내

  • 가. 2021. 2. 2.(화) 이후 본교 입학홈페이지에서 등록금 납부 안내 페이지 로그인
  • 나. 안내사항 하단 모집단위 선택 클릭
  • 다. 원하는 모집단위 선택
  • 라. 안내 페이지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 마. 선택한 세부 학부(과)별 납부고지서 생성 확인(계열별 세부 학부(과)별 등록금액 다름)
  • 바. 세부 학부(과) 선택 기간: 2021. 2. 2.(화) ~ 2. 4.(목) 15:00
  • 사. 납부 기간(2021. 2. 8.(월) ~ 2. 10.(수)) 내 납부
  • 아. 통합선발 세부 학부(과) 정보 안내
  • 바로가기
  • ※ 통합선발계열 모집의 경우 세부 학부(과) 선택 후에는 수험생별 등록금이 확정되어 변경이 절대 불가하니 반드시, 신중하게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금 납부 확인

1. 등록금을 납부한 경우 합격자 조회창에서 [합격여부]란에 [합격-등록완료]로 표시

2. 납부영수증 출력방법: 합격자 개별조회 사이트에서 [등록금 납입 영수증] 출력

정시 모집 최초 합격자 등록 및 충원합격 일정

구분, 일시, 비고로 구성된 정시 모집 최초 합격자 등록 및 충원합격 일정을 안내하는 표
구분 일시 비고
최초 합격자 등록기간 2021. 2. 8.(월) ∼ 2. 10.(수) ▶합격증(등록금 고지서) 참고
1차
충원
합격자
발표 2021. 2. 10.(수) 21:00 ▶본교 입학홈페이지 공고
▶개별 통지하지 않음
▶합격증(등록금 고지서) 참고
등록 2021. 2. 15.(월) 16:00
2차
충원
합격자
발표 2021. 2. 15.(월) 21:00
등록 2021. 2. 16.(화) 16:00
3차이후
충원
합격자
발표 2021. 2. 16.(화) ~ 18.(목) 21:00 ▶개별 통지
▶합격증(등록금 고지서) 참고
등록 2021. 2. 16.(화) ~ 19.(금) 16:00

생활관(기숙사) 입주 신청 안내

1. 신청: 생활관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신청 기간: 2021. 1. 26.(화) 13시 ~ 2. 16.(화) 17시

3. 문의처: 생활관(055-320-3344~5)

문의사항

인제대학교 입학홍보처(055-320-3700)


이전글 / 다음글
이전글 2021학년도 정시 모집 가, 다군 합격자 유의사항
다음글 2021학년도 편입학 합격자 유의사항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