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도우미

입학도우미 안내입니다.

공지사항

내용보기
2021학년도 정시 모집 가, 다군 합격자 유의사항
  • no. 1387
  • 2021-01-26
  • 입학홍보처
  • 조회수 1993

2021학년도 정시 모집
가, 다군 합격자 유의사항

2021학년도 정시 모집 가, 다군 합격자 조회

최초 합격자 등록금 납부 안내

1. 고지서 출력기간: 2021. 2. 2.(화) 10:00 ~ 2021. 2. 10.(수) 16:00

2. 납부기간: 2021. 2. 8.(월) 09:00 ~ 2. 10.(수) 16:00

3. 2021학년도 등록금 안내:

2021학년도 등록금 바로가기

4. 납부방법 및 장소 안내

  • 가. 납부방법: 2021. 2. 2.(화) 10:00 이후 본교 입학홈페이지에서 납부고지서를 확인하여 납부 기간(2021. 2. 8.(월) ~ 2. 10.(수)) 내 납부
  • 나. 가상계좌를 통한 온라인 납부(스마트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등)
  • 다. 신한은행 전국 모든 지점 방문 납부
  • ※ 가상계좌: 수험생별로 고유부여되고 지정된 계좌로 송금하면 등록확인예치금 납부 처리됨
    개인별로 부여된 계좌(예금주가 수험생 이름)로 본인이 아니어도 납부 가능, 단 납부 기간이 아니거나, 예치금이 일치하지 않으면 납부 되지 않음

5. 등록금 납부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에는 미등록으로 인한 등록포기로 처리되며 다음 예비 순위자를 합격자로 선발함

통합선발 계열 세부 학부(과) 선택 안내

STEP.1
2021. 2. 2.(화) 10:00 이후 본교 입학홈페이지에서 납부고지서 로그인
STEP.2
계열별 세부 학부(과) 선택(세부 내용 해당 페이지에서 안내 예정)
STEP.3
선택한 세부 학부(과)별 납부고지서 생성
STEP.4
납부 기간(2021. 2. 8.(월) ~ 2. 10.(수)) 내 납부

생활관(기숙사) 입주 신청 안내

1. 신청: 생활관 홈페이지

생활관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신청 기간: 2021. 1. 26.(화) 13시 ~ 2. 16.(화) 17시

3. 문의처: 생활관(055-320-3344~5)

문의사항

인제대학교 입학홍보처(055-320-3700)


이전글 / 다음글
이전글 2021학년도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신청 안내
다음글 2021학년도 신입생 수시모집 잔여등록금 납부 및 정시모집 등록금 납부 안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