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인제대학교 입학홈페이지
 

편입학

2017학년도
편입학 모집입니다

유의사항

전형료
  1. 의학과 : ₩100,000
  2. 그 외 모집단위 : ₩ 70,000
  3. 아래의 경우에 한해서만 전형료 반환이 가능합니다.
    • - 의학과 1단계 불합격자, 천재지변·질병·기타 사고 등 지원자의 귀책이 아닌 사유로 면접에 응시할 수 없는 경우 면접고사료 30,000원 반환
    • - 명백한 지원자격 미달자의 경우 전액 반환
 
추가 합격자 발표 / 등록포기 및 환불
1. 추가 합격자 발표
  • - 기간 : 2017. 2. 7.(화) ~ 16.(목) 21:00까지
  • - 방법 : 개별 통보
  • - 합격 통지서 및 등록금 고지서는 별도 교부하지 않으며, 홈페이지에서 출력 가능
 
2. 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
  • - 본 대학교에 합격하고 등록한 자가 본 대학교에 입학할 의사가 없는 경우 환불 신청서를 작성하여야 함
  • - 환불절차 및 유의사항 : 홈페이지 참조
  • - 환불기간 : 2017. 2. 7.(화) ~ 16.(목) 20:00까지
 
수험생 유의사항
  1. 입학학기가 같은 2개 이상의 대학에 합격한 자는 1개 대학에만 최종 등록하여야 합니다.
  2. 본 대학교 내에서 2개 이상의 모집단위 또는 모집구분에 중복 지원할 수 없습니다.
  3. 인터넷 접수자의 경우 원서와 제반 제출서류는 등기우편이나 택배 등을 이용하여 2017. 1. 11.(수)까지 김해캠퍼스 입학관리처에 도착되도록 하여야 합니다.(1월 10일(화) 소인까지 인정)
    • - 입학관리처 주소 : 50834 경남 김해시 인제로 197 인제대학교 입학관리처
    • ※ 해당 기간 내에 제출서류가 도착하지 않을 경우 불합격 처리됨
  4. 인터넷 접수 유의사항
    • - 해당 사이트에 회원가입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전형료 이외에 별도의 수수료는 지원자가 부담합니다.
    • - 원서접수 후 반드시 원서접수 여부를 본인이 지원한 원서접수 대행업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지원자가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 - 원서접수는 전자결제가 이루어진 후에 가능하며 접수된 원서는 수정 및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 원서 접수 사이트에서 접수하고 제출서류를 우송하지 않을 경우 불합격 처리됩니다.
    • - 제출서류 도착여부는 제출 3~4일 이후 본 대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바랍니다.
    • - 제출서류가 우편배달 사고 등 기타 사유로 기일 내에 도착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본 대학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 인터넷 원서 접수 장애 등에 관한 문의사항은 해당 사이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전형기간 중 수험생에게 알리는 공지사항이나 합격자 발표 등은 개별통지하지 않고 본 대학교 홈페이지에 공고합니다.
  6. 일단 제출된 서류와 전형료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정정할 수 없습니다.
  7. 수험생은 전형기간 중 항상 수험표를 휴대하여야 하며, 면접고사 및 필기고사 시에는 왼쪽 가슴에 이를 부착하여야 합니다.
  8. 합격자가 소정의 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을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9. 연락두절로 인하여 합격(추가합격 포함)의 기회를 상실할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수험생 및 보호자에게 있습니다.
    ※ 추가합격자 개별 통보 시 30분간 3회 통화까지 연락이 안 되는 경우 등록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본 요강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대학교 입학전형관리위원회의 심의 결정에 따릅니다.
  11. 편입학 성적에 관한 사항은 일절 공개하지 않습니다.
  12.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입학관리처(☎ 055-320-3700~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3. 대입지원에서 부정한 방법으로 지원하거나 이에 협조하여 공정한 학생 선발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입학 무효 및 별도의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14. 전형료 비례 환불 절차
    • - 본교는 고등교육법 제34조의 4 제5항에 따라 입학전형 관련 수입·지출에 따른 잔액을 2017년 4월 30일까지 입학전형에 응시한 사람이 납부한 입학전형료에 비례하여 반환할 예정입니다.
    • - 입학전형료 반환 방법은 인터넷원서 접수 시 입력한 금융기관 환불계좌로 이체됩니다.
    • - 반환절차에 소요되는 비용(금융기관 전산망 이용에 드는 비용 등)이 발생될 경우 비용을 차감하고 반환할 예정이며, 비용이 반환할 금액 이상이면 반환하지 않습니다.
  15. 입학전형에 합격하여 본 대학교에 재학 중인 자라도 지원방법상 금지조항(허위나 부정 등)을 위반한 자로 판명 될 경우 즉시 입학이 취소(퇴교)됩니다. 입학이 취소되는 경우 해당자가 납부한 등록금은 반환하지 아니합니다.
    단, 등록금을 납부한 학기가 종료되지 않은 경우에는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의 반환기준에 준하여 반환합니다.
    또한 본교 및 타 대학에서 지원방법상 금지조항으로 입학이 취소된 자의 경우 입학이 취소된 날로부터 3년간 본교에 입학할 수 없습니다.
  • 프린트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