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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시

2018학년도
정시 모집입니다

유의사항

입학원서ㆍ제출서류 작성요령
  • 입학원서 및 제출서류 입력·기재내용은 반드시 사실과 일치하여야 하며, 입력·기재착오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 성명 및 주민등록번호는 주민등록등본에 따라 정확하게 입력하여야 합니다.
  • 지원자 및 보호자의 주소, 전화번호는 전형기간 중 언제든지 연락이 가능한 곳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모두 입력하여야 하며, 전형기간 중 변동이 있을 시 반드시 본 대학교 입학관리처에 변경사실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 고교 졸업 후 고교명이 변경된 경우 재학 당시 고교명을 입력하여야 합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
  • 대학 입학전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수험생 등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합니다.
    • 가.수험생 정보 :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학생부 자료, 졸업(예정)연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자료, 환불 계좌 등
    • 나. 학교 정보 : 고교명, NEIS 코드, 고교 전화번호 등
  • 수집된 개인정보는 대학의 입학, 장학, 학사, 통계업무 및 대학에서 제공하는 기타 안내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및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전형료 비례 환불 절차
  • 본교는 고등교육법 제34조의4 제5항에 따라 입학전형 관련 수입·지출에 따른 잔액을 2018년 4월 30일까지 입학전형에 응시한 사람이 납부한 입학전형료에 비례하여 반환할 예정입니다.
  • 입학전형료 반환 방법은 인터넷원서 접수 시 입력한 금융기관 환불계좌로 이체됩니다.
  • 반환절차에 소요되는 비용(금융기관 전산망 이용에 드는 비용 등)이 발생될 경우 비용을 차감하고 반환할 예정이며, 비용이 반환할 금액 이상이면 반환하지 않습니다.
 
원서 접수 시 유의사항
  • 원서접수는 인터넷으로 접수하며 관련서류는 2018. 1. 4.(목) 17:00까지 본 대학교 김해캠퍼스 입학관리처에 도착되도록 우송하여야 합니다.(제출서류 우편발송은 제출마감 1일 전 소인까지 인정)
    ※ 필수 제출서류가 미비 될 경우 불합격 처리됩니다.
  • 원서접수 후 반드시 원서접수 여부를 본인이 지원한 원서접수 대행업체 홈페이지(www.jinhakapply.com)에서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지원자가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 접수된 지원서 및 서류의 취소나 변경은 불가능하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대입지원에서 부정한 방법으로 지원하거나 이에 협조하여 공정한 학생 선발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입학 무효 및 별도의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접수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습니다.
  • 원서 접수를 마감한 후에는 접수를 취소할 수 없으며, 전형료를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수험생 유의사항
1. 전형료 및 수수료
  • 가. 스포츠헬스케어학과, 음악학과 : 54,000원(실기고사료 포함)
  • 나. 그 외 모집단위 : 26,000원
  • 다. 인터넷 접수 수수료(본교 부담) : 5,000원
  • 라. 아래의 경우에 한해서만 전형료 반환이 가능합니다.
    • 1) 천재지변·질병·기타 사고 등 지원자의 귀책이 아닌 사유로 실기고사에 응시할 수 없는 경우 : 실기고사료 28,000원
    • 2) 명백한 지원자격 미달 : 수수료 5,000원을 제외한 전액
 
2. 복수지원 및 이중등록 금지
  • 가. 수시모집에 합격한 자(최초합격자 또는 추가합격자)는 등록을 하지 않더라도 본 대학교 및 타 대학교(전문대학 및 산업대학 포함) 정시모집,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 나. 정시모집에 합격하고 등록(최초등록 또는 추가등록)한 자는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 다. 정시모집에 있어서 같은 시험기간 군 내에는 1개 대학교, 1개 전형유형, 1개 모집단위에만 지원 가능합니다.
  • 라. 입학 학기가 같은 2개 이상의 대학에 이중 등록할 수 없습니다.
  • 마. 입학전형에 합격하여 본 대학교에 재학 중인 자라도 지원방법상 금지조항(복수지원, 이중등록, 허위나 부정 등)을 위반한 자로 판명될 경우 즉시 입학이 취소(퇴교)됩니다. 입학이 취소되는 경우 해당자가 납부한 등록금은 반환하지 아니합니다. 단, 등록금을 납부한 학기가 종료되지 않은 경우에는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의 반환기준에 준하여 반환합니다. 또한 본교 및 타 대학에서 지원방법상 금지조항으로 입학이 취소된 자의 경우 입학이 취소된 날로부터 3년간 본교에 입학할 수 없습니다.
  • 바. 「대학(산업대학, 교육대학, 전문대학 포함)」과 「특별법에 의해 설치된 대학·전문대학·각종학교」간에는 복수지원과 이중등록 금지기준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 특별법에 의하여 설치된 대학 : 경찰대학교, 3군사관학교, 육군3사관학교, 국군간호사관학교, KAIST, 한국예술종합학교, 한국전통문화학교 등
 
3. 합격자 및 추가합격자 발표
  • 가. 합격자 중 등록을 포기하여 결원이 발생할 경우 그 인원만큼 해당 전형 모집단위의 예비후보자 중에서 예비후보 순위에 따라 추가합격자를 발표합니다.
  • 나. 본 대학교의 추가합격자로 선발되어 등록 의사를 밝힌 자 중 타 대학에 이미 합격자로 선발되었거나 등록되어 있는 자는 본 대학교의 충원합격 사실을 통보받는 즉시 이미 등록한 타 대학에 등록 포기 의사를 전달하여야 합니다.
  • 다. 미등록 충원 마감일 이후에 등록을 포기하는 경우, 대학에는 미충원 인원이 발생하고, 예비 합격자에게는 충원 합격의 기회가 차단되어 결과적으로 다른 수험생의 입학 기회를 박탈하게 됩니다.
  • 라. 합격 여부는 본교 입학홈페이지(http://iphak.inje.ac.kr)를 이용하여 반드시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에 따른 불이익은 본 대학교에서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 마. 충원합격자 발표는 본교 입학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전화로 개별 통보할 수 있습니다. 충원합격자 전화 개별 통보 시 예비합격 후보자는 등록의사를 즉시 밝혀야 하며 등록 포기의사를 밝힌 자는 다시 등록할 수 없습니다. 전화 통보 자료는 증거자료로 녹취됩니다.
  • 바. 1차(2월 5일 발표), 2차(2월 7일 발표) 추가합격자 발표는 본교 입학홈페이지에 발표하고, 3차 이후 발표는 원서에 기재된 연락처로 개별 통보합니다.
  • 사. 추가합격자 개별 통보 시 30분간 3회 통화까지 연락이 안 되는 경우 등록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4. 합격자 선발원칙
  • 가. 모집단위별 성적순으로 합격자 및 예비후보자를 선발합니다.
  • 나.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한 자는 합격 및 입학을 취소합니다.
  • 다. 합격선에 동점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모두 합격으로 처리합니다.
  • 라. 의예과, 음악학과의 경우 면접고사에 결시한 자는 불합격으로 처리합니다.
  • 마. 농어촌학생 전형에서 동점자가 발생하였을 경우 면접성적, 수능성적, 실기고사성적, 수험번호순으로 정합니다.
  • 바. 특성화고교 동일계열 출신자 전형에서 동점자가 발생하였을 경우 학생부성적, 실기고사성적, 수험번호순으로 정합니다.
  • 사. 등록포기 등으로 인한 결원은 그 인원만큼 해당 모집단위의 예비후보자를 추가합격자로 선발합니다.
  • 아. 최종 등록자 수가 모집인원에 미달할 경우 결원은 다음 모집 시기에 포함하여 선발합니다.
  • 자. 본 대학교 입학전형관리위원회에서 별도로 정하는 수준에 미달할 경우 모집인원 이하로 선발할 수 있습니다.
  • 차. 기타 사항에 관해서는 본 대학교 입학전형관리위원회의 심의 결정에 따릅니다.
 
5. 등록포기 및 등록(예치)금 환불 절차
  • 가. 본 대학교에 합격하고 등록한 자가 본 대학교에 입학할 의사가 없는 경우에는 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나. 등록금 환불기간 : 2018년 2월 3일(토) ~ 13일(화)
  • 다. 등록금 환불시간 : 월요일 ~ 금요일, 10:00 ~ 16:00
  • 라. 등록금 환불절차 :
    • 1) 온라인 신청 : 환불 신청 사이트에서 생년월일과 수험번호로 로그인
    • 2) 본인 인증 : 원서 접수 시 입력한 휴대전화번호로 인증번호 전송
    • 3) 환불 사유 입력 및 계좌번호 확인 : 원서 접수 시 입력한 계좌번호 확인
    • 4) 계좌이체 : 원서 접수 시 입력한 계좌로 입금
  • 마. 등록금 환불시 유의사항
    • 1) 오후 3시 이전에 신청한 경우에는 당일 입금되며, 그 후에 신청한 경우는 다음 날 입금됩니다.
    • 2) 토, 일요일은 신청만 가능하며, 환불 업무는 진행되지 않습니다.(월요일 환불처리)
    • 3) 원서 접수 시 입력한 수험생의 휴대전화번호로 인증번호가 전송되고, 원서 접수 시 입력한 환불계좌로 계좌이체 됩니다.
    • 4) 원서 접수 후 전화번호 및 계좌번호가 바뀐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에 입학관리처에 연락하여 수정해야 합니다.
    • 5) 환불 신청은 인터넷으로 신청가능하며 취소 또는 변경 할 수 없습니다.
 
6. 기타 유의사항
  • 가. 전형기간 중 수험생에게 알리는 공지사항, 합격자 발표(3차 이후 추가합격자 발표 제외) 등은 개별통지하지 않고 본교 입학홈페이지에 공고합니다.
  • 나. 수험표는 면접고사 또는 실기고사 시 왼쪽 가슴에 부착하여야 합니다.
  • 다. 연락두절로 인하여 합격의 기회를 상실할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수험생 및 보호자에게 있습니다.
  • 라. 합격자가 등록기간 내에 납입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 마. 입학성적에 관한 사항은 일절 공개하지 않습니다.
  • 바. 대입지원에서 부정한 방법으로 지원하거나 이에 협조하여 공정한 학생선발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입학 무효 및 별도의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사. 본 요강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입학전형관리위원회의 결정에 따릅니다.
  •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홈페이지 및 입학관리처(☎ 055-320-3700~2)로 문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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