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인제대학교 입학홈페이지
 

입학가이드

인제대학교 입학에
대해 안내해 드려요

입학소식

내용보기
2019학년도 신입생(수시,정시, 재외국민) 합격자 등록 및 공지사항 2019-02-15l조회수 18958l입학관리처
첨부파일
 

1. 신입생(수시/정시/재외국민) 합격증 및 등록금 고지서 출력

가. 본교 입학홈페이지 첫 화면 및 팝업 창

1) [합격증]출력 시 '정시( )군 합격자 발표' 클릭

2) [등록금 고지서]출력 시 '수시/정시( )군 합격자 등록금 고지서 출력' 클릭 --> 개인별 검색 후 출력

※ 우편으로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2. 등록안내

가. 등록기간 :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기간

나. 납부장소 : 신한은행 또는 가상계좌로 입금 가능

 ※ 수시 예치금을 제외한 잔여분 / 정시 최초합격자 등록기간은 [2019. 1. 30.(수)~2. 1.(금)까지]

 ※ 등록금고지서 좌측 하단에 개인납부계좌번호(가상계좌)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 방문납부인 경우 은행영업시간 평일 4시까지이며, 가상계좌입금은 5시까지 가능합니다.

 . 유의사항 

    :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입학포기로 간주하고 다음 예비순위자를 합격자로 선발함





3. 수납 여부 확인

가. 등록금 실시간 납부확인 방법

   1) 신한은행 접속 https://www.shinhan.com -> 간편조회서비스/증명서/진위확인 서비스

      -> 대학등록금 -> 대학등록금 납부조회 클릭  

    2) 학교명 : 인제대학교
    3) 가상계좌입력 : 고지서 참조 후 '-'를 제외한 14자리 입력(11111112222222)
    4) 학번/수험번호입력 : 인제대학교 수험번호 입력(수능 수험번호 아님)

나. 입학홈페이지 납부 확인 방법

   1)  등록금을 납부한 다음날 확인 가능

   2)  입학홈페이지 -> 합격자 조회 -> 수험번호와 생년월일 입력 -> 합격여부란에 ‘합격’ -> ‘등록’으로 변경



※ 아래의 그림은 이해를 돕기위해 클릭 시 보여지는 아이콘 예시 편집본입니다.

4. 정시 추가합격자 발표 안내

모집시기 내 용 발표 일자 발표 방법 등록 일자
‘가’군
‘다’군
공통
1차 추가발표 2019. 2. 7.(목) 09:00 이전 ▶ 입학홈페이지 2019. 2. 7.(목) ~ 2. 8.(금)
10:00~16:00까지
2차 추가발표 2019. 2. 11.(월) 09:00 이전 ▶ 입학홈페이지 2019. 2. 11.(월) 10:00 ∼16:00까지
3차 추가발표 2019. 2. 11.(월) 19:00~이후 ▶입학홈페이지▶ 개별 통보 2019. 2. 12.(화) 10:00~16:00까지
4차 추가발표 2019. 2. 12.(화) 19:00~이후 ▶입학홈페이지▶ 개별 통보 2019. 2. 13.(수) 10:00~16:00까지
5차 추가발표 2019. 2. 13.(수) 19:00~이후 ▶입학홈페이지▶ 개별 통보 2019. 2. 14.(목) 10:00~16:00까지
6차 추가발표 2019. 2. 14.(목) 19:00~21:00 ▶입학홈페이지▶ 개별 통보 2019. 2. 15.(금) 10:00~16:00까지


5. [2019.1.31.일 최종]입학식 및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가. 일시 및 장소 : 2019. 2. 28.(목)

 나. 내            용

   - 행사 전 문의사항은 해당학과 연락처를 안내받으신 후 문의바랍니다.

   -

 ※ 본교를 떠나서 진행하는 외부 신입생환영회는 없습니다.


6. 장학제도/학자금 대출 안내

2019학년도 신입생·편입생 국가장학금 지급 및 학자금 대출 신청은 예년과 동일한 조건으로 진행됩니다.

1. 국가장학금 2차 신청(http://www.kosaf.go.kr/)

- 2019. 01. 29.(화) ~ 2019. 03. 06.(수) 18시

2. 학자금 대출 신청(http://www.kosaf.go.kr/)

○ 등록금대출

- 신청 : 2019. 1.30.(수) ~ 2019. 4.17.(수) 14시

- 실행 : 2019. 1.30.(수) ~ 2019. 4.17.(수) 17시

○ 생활비대출

- 신청 : 2019. 1.30.(수) ~ 2019. 5. 8.(수) 18시

- 실행 : 2019. 1.30.(수) ~ 2019. 5. 9.(목) 17시

※ 문의처 : 학생복지과 장학지원팀 055-320-3634



7. 등록포기 및 환불

가. 등록금 환불기간

- 타 대학 합격으로 인한 경우 : 2019. 2. 7.(목) 09:00 ~ 2019. 2. 14.(목)


나. 등록금 환불시간

  1) 월요일 ~ 금요일 10:00 ~ 16:00
  2) 오후 3시 이전에 신청한 경우에는 당일 입금되며, 그 후에 신청한 경우는 다음 날 입금됩니다.
  3)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신청만 가능하며, 환불업무는 진행되지 않습니다.(은행영업일 환불처리)
  4) 원서접수 시 입력한 수험생의 휴대전화번호로 인증번호가 전송되고, 원서접수 시 입력한 환불계좌로 계좌이체가 실시됩니다.
  5) 원서접수 후 전화번호 및 계좌번호가 바뀐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에 입학관리처에 연락하여 수정해야 합니다.
  6)  환불 신청은 인터넷으로 신청가능하며 취소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다. 환불절차 바로가기

1). 온라인 신청 : 생년월일과 수험번호로 로그인
2). 본인 인증 : 원서 접수 시 입력한 휴대전화번호로 인증번호 전송
3). 계좌번호 확인 : 원서 접수 시 입력한 계좌번호 확인
4). 계좌이체 : 원서 접수 시 입력한 계좌로 입금


라. 문의처 : 입학관리처 ☎ 055-320-3700~2


8. 생활관(기숙사) 입주 신청 안내

 가. 신청방법 - 학교 홈페이지 및 생활관 홈페이지(https://dorm.inje.ac.kr/) 인터넷으로 입주신청
 나. 신청방법공지사항 바로가기

 다. 문 의 처

  ※ 상담전화(토, 일, 공휴일 제외)
  - 인덕재 행정실 : ☎ 055-320-3344~5
  - 인정관 행정실 : ☎ 055-320-3970~1
  - 양현재 행정실 : ☎ 055-320-3696

 ※ 상담시간
  - 학기중 : 09:00 ~ 20:00
  - 방학중 : 09: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 2019학년도 제1학기 생활관 신입생, 재학생 모집안내 ■


2019학년도 제1학기 생활관(인정관,인덕재2인실,인덕재4인실)신입생, 재학생(복학예정자포함) 입주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신입생, 재학생(복학예정자포함)여러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라며 신청기간을 준수 하시기 바랍니다.



1) 모집정원 (단위:명)


구분

비고

인덕재

4인실

383

712

1,095

인덕재
(구, IGT)

2인실

148

148

296

인정관

2인실

170

280

450

- 대학원생(장기입주자) 포함

인정관(장애인실)

1인실

2

2

4

703

1,142

1,845


* 위 표는 신입생,재학생 생활관 실제 입주 인원이며, 우선선발대상자, 동반입주자가 포함된 인원임.
* 동반입주자(남,여 각 40명)는 인덕재 4인실에 배정함
* 위 선발인원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입주신청내용


구분

기간

비고

신청대상

신입생, 재학생(복학예정자 포함)복학신청 및 등록기간이 아니어도 신청가능함

신청기간

1차 2018.12.07.(금) 13시 ~ 2019.01.07.(월) 17시

2차 2019.01.25.(금) 13시 ~ 2019.02.11.(월) 17시
동반입주 : 2018.12.26.(수) 13시 ~ 2019.01.02.(수) 17시재학생만 해당

신청방법

학교 홈페이지 또는 생활관 홈페이지를 통한 WEB 신청인제정보시스템 30kb 증명사진 파일첨부

식사신청

1일 2식(조식, 석식 제공)
선택식(①식사함 ②식사안함 2가지 중 1가지 선택)
* 인정관 식사자는 다솜식당 이용

선발순서

인정관 > 인덕재2인실 > 인덕재4인실

중복신청 가능

(최대3곳 신청가능)

1차 발표

2019.01.14.(월) 13시

가상계좌 수납

(기간내 미수납시 선발취소)

1차 수납

2019.01.14.(월) 13시 ~ 2019.01.21.(월) 17시

2차 발표

2019.02.15.(금) 13시

2차 수납

2019.02.15.(금) 13시 ~ 2019.02.22.(금) 17시


※ 자세한 사항은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 다음글
이전글2019학년도 편입학 의학과 필기고사 안내
다음글[약학대학]2019학년도 약학대학 합격자 등록 및 유의사항 안내
  • 프린트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