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가이드

인제대학교 입학에
대해 안내해 드려요

공지사항

내용보기
수시모집 등록(예치금)납부, 환불 신청 및 기숙사 신청안내 2018-12-19l조회수 10688l입학처
첨부파일
 

1. 신입생(수시/정시) 합격증 및 등록금 고지서 출력

가. 본교 입학홈페이지 첫 화면 및 팝업 창

1) [합격증]출력 시 '정시( )군 합격자 발표' 클릭

2) [등록금 고지서]출력 시 '수시/정시( )군 합격자 등록금 고지서 출력' 클릭 --> 개인별 검색 후 출력

※ 우편으로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2. 등록안내

가. 등록기간 :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기간

나. 납부장소 : 신한은행 또는 가상계좌로 입금 가능

등록금고지서 좌측 하단에 개인납부계좌번호(가상계좌)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수시 예치금을 제외한 잔여분 / 정시 최초합격자 등록기간은 [2019. 1. 30.(수)~2. 1.(금)까지]

위 은행을 이용 평일 4시까지는 방문납부가능 / 5시까지는 가상계좌 입금



3. 수납 여부 확인

1) 등록금 실시간 납부확인 방법

신한은행 개인 접속 https://bank.shinhan.com/index.jsp#010800000000 -> 간편조회서비스 -> ->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후 -> 등록금납부조회 클릭

※ 아래의 그림은 이해를 돕기위해 클릭 시 보여지는 아이콘 예시 편집본입니다.

등록금 실시간 납부확인 방법

□ 학교명 : 인제대학교
□ 가상계좌입력 : 고지서 참조 후 '-'를 제외한 14자리 입력(11111112222222)
□ 학번/수험번호입력 : 인제대학교 수험번호 입력(수능 수험번호 아님)


2) 입학홈페이지 납부 확인 방법

□ 등록금을 납부한 다음날 확인 가능
□ 입학홈페이지 -> 합격자 조회 -> 수험번호와 생년월일 입력 -> 합격여부란에 ‘합격’ -> ‘등록’으로 변경

  * 예치금 납부확인서 출력가능



4. 등록포기 및 등록(예치)금 환불

1) 등록금 환불기간
- 타 대학 합격으로 인한 경우 : 2018. 12. 20.(목) 09:00 ~ 2018. 12. 26.(수) 20:00
- 그 외 사유로 인한 경우 : 2019. 2. 2.(토) ~ 2. 14.(목)


2) 등록금 환불시간
- 월요일 ~ 금요일 10:00 ~ 16:00
- 오후 3시 이전에 신청한 경우에는 당일 입금되며, 그 후에 신청한 경우는 다음 날 입금됩니다.
- 토, 일요일은 신청만 가능하며, 환불 업무는 진행되지 않습니다.(월요일 환불처리)
- 원서접수 시 입력한 수험생의 휴대전화번호로 인증번호가 전송되고, 원서접수 시 입력한 환불계좌로 계좌이체가 실시됩니다.
- 원서접수 후 전화번호 및 계좌번호가 바뀐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에 입학관리처에 연락하여 수정해야 합니다.
- 환불 신청은 인터넷으로 신청가능하며 본 대학교에 환불을 한 시점부터 불합격으로 처리되며, 취소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3) 환불절차

a. 온라인 신청 : 생년월일과 수험번호로 로그인
b. 본인 인증 : 원서 접수 시 입력한 휴대전화번호로 인증번호 전송
c. 계좌번호 확인 : 원서 접수 시 입력한 계좌번호 확인
d. 계좌이체 : 원서 접수 시 입력한 계좌로 입금

4) 문의처 : 입학관리처 ☎ 055-320-3700~2



5. 생활관(기숙사) 입주 신청 안내

□ 신청방법 - 학교 홈페이지 및 생활관 홈페이지(https://dorm.inje.ac.kr/) 인터넷으로 입주신청
□ 신청방법공지사항:http://dorm.inje.ac.kr/board/board_view.php?bc_code=M04_S01&b_idx=8382&mn_code=M04_S01




□ 문 의 처

※ 상담전화 (토, 일, 공휴일 제외)
- 인덕재 행정실 : ☎ 055-320-3344~5
- 인정관 행정실 : ☎ 055-320-3970~1
- 양현재 행정실 : ☎ 055-320-3696

※ 상담시간
- 학기중 : 09:00 ~ 20:00
- 방학중 : 09: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 2019학년도 제1학기 생활관 신입생, 재학생 모집안내 ■


2019학년도 제1학기 생활관(인정관,인덕재2인실,인덕재4인실)신입생, 재학생(복학예정자포함) 입주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신입생, 재학생(복학예정자포함)여러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라며 신청기간을 준수 하시기 바랍니다.



1) 모집정원 (단위:명)


구분

비고

인덕재

4인실

383

712

1,095

인덕재
(구, IGT)

2인실

148

148

296

인정관

2인실

170

280

450

- 대학원생(장기입주자) 포함

인정관(장애인실)

1인실

2

2

4

703

1,142

1,845


* 위 표는 신입생,재학생 생활관 실제 입주 인원이며, 우선선발대상자, 동반입주자가 포함된 인원임.
* 동반입주자(남,여 각 40명)는 인덕재 4인실에 배정함
* 위 선발인원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입주신청내용


구분

기간

비고

신청대상

신입생, 재학생(복학예정자 포함)복학신청 및 등록기간이 아니어도 신청가능함

신청기간

1차 2018.12.07.(금) 13시 ~ 2019.01.07.(월) 17시

2차 2019.01.25.(금) 13시 ~ 2019.02.11.(월) 17시
동반입주 : 2018.12.26.(수) 13시 ~ 2019.01.02.(수) 17시재학생만 해당

신청방법

학교 홈페이지 또는 생활관 홈페이지를 통한 WEB 신청인제정보시스템 30kb 증명사진 파일첨부

식사신청

1일 2식(조식, 석식 제공)
선택식(①식사함 ②식사안함 2가지 중 1가지 선택)
* 인정관 식사자는 다솜식당 이용

선발순서

인정관 > 인덕재2인실 > 인덕재4인실

중복신청 가능

(최대3곳 신청가능)

1차 발표

2019.01.14.(월) 13시

가상계좌 수납

(기간내 미수납시 선발취소)

1차 수납

2019.01.14.(월) 13시 ~ 2019.01.21.(월) 17시

2차 발표

2019.02.15.(금) 13시

2차 수납

2019.02.15.(금) 13시 ~ 2019.02.22.(금) 17시


※ 자세한 사항은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 다음글
이전글[약학대학]2019학년도 약학대학 모집요강
다음글2019학년도 정시모집 최종 경쟁률
  • 프린트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