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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입 합격자 등록(환불)안내 2018-01-24l조회수 2776l입학관리처
첨부파일
 
편입학모집 합격증 및 등록금 고지서 출력

1) 본교 입학홈페이지 첫 화면 및 팝업 창
- [합격증]출력 시편입학 합격자 발표 클릭
- [등록금 고지서]출력 시편입학 합격자 등록금 고지서 출력 클릭 --> 개인별 검색 후 출력
※ 우편으로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등록안내

1) 등록기간 :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기간
2) 납부장소 : 신한은행 전국지점 또는 가상계좌로 입금 가능
등록금고지서 좌측 하단에 개인납부계좌번호(가상계좌)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편입학모집 최초합격자 등록기간은 [2018. 1. 31.(수) ~ 2. 2.(금)까지]
위 은행을 이용 평일 4시까지는 방문납부가능 / 5시까지는 가상계좌 입금

수납 여부 확인

1) 입학홈페이지 납부 확인 방법
- 등록금을 납부한 다음날 확인 가능
- 입학홈페이지 -> 합격자 조회 -> 수험번호와 생년월일 입력 -> 합격여부란에 ‘합격’ -> ‘등록’으로 변경
2) 등록금 실시간 납부확인 방법
- 신한은행 https://bank.shinhan.com/index.jsp 접속
-> 개인-공과금/법원 -> 기타[대학등록금] ->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후-> 대학등록금[대학등록금 납부] 클릭
- 학교명 : 인제대학교
- 가상계좌입력 : 고지서 참조 후 ‘-’를 제외한 14자리 입력(11111112222222)
- 학번/수험번호입력 : 인제대학교 수험번호 입력
※ 아래의 그림은 이해를 돕기위해 클릭 시 보여지는 아이콘 예시 편집본입니다.

편입학모집 추가합격자 발표 안내

1) 기간 : 2018. 2. 5.(월) ~ 2. 13.(화) 21:00
2) 방법 : 개별통보

등록포기 및 환불

1) 본 대학교에 합격하고 등록한 자가 본 대학교에 입학할 의사가 없는 경우 환불 신청서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 환불기간 : 2018. 2. 5.(월) ~ 2. 13.(화) 20:00
2) 유의사항
- 오후 3시 이전에 신청한 경우에는 당일 입금되며, 그 후에 신청한 경우는 다음 날 입금됩니다.
- 토, 일요일은 신청만 가능하며, 환불 업무는 진행되지 않습니다.(월요일 환불처리)
- 원서접수 시 입력한 수험생의 휴대전화 번호로 인증번호가 전송되고, 원서접수 시 입력한 환불계좌로 계좌이체가 실시됩니다.
- 원서접수 후 전화번호 및 계좌번호가 바뀐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에 입학관리처에 연락하여 수정해야 합니다.
- 환불 신청은 인터넷으로 신청가능하며 본 대학교에 환불을 한 시점부터 불합격으로 처리되며, 취소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3) 환불신청(아래 버튼 클릭)
- 온라인 신청 : 생년월일과 수험번호로 로그인
- 본인 인증 : 원서 접수 시 입력한 휴대전화번호로 인증번호 전송
- 계좌번호 확인 : 원서 접수 시 입력한 계좌번호 확인
- 계좌이체 : 원서 접수 시 입력한 계좌로 입금
※ 문의처 : 입학관리처 ☎ 055-320-3700~2




생활관(기숙사) 입주 신청 안내

1) 신청방법
- 학교 홈페이지 및 생활관 홈페이지(https://dorm.inje.ac.kr/)에서 인터넷으로 입주신청

2) 문 의 처
- 인덕재, IGT 행정실 : ☎ 055-320-3344~5 FAX 055-337-8454
- 인정관 행정실 : ☎ 055-320-3970~1 FAX 055-325-0166
- 양현재 행정실 : ☎ 055-320-3696 FAX 055-320-3697

■ 2018학년도 제1학기 생활관 신입생, 재학생 모집 안내 ■


2018학년도 제1학기 생활관(인정관, 인덕재 2인실, 인덕재 4인실) 신입생, 재학생(복학예정자포함) 입주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신입생, 재학생(복학예정자) 여러분들은 참고하시기 바하며 신청기간을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 모집 정원 (단위:명)
생활관(기숙사) 입주 신청 안내입니다.
구분 비고
인덕재 4인실 383 712 1,095
인덕재(구.IGT) 2인실 148 148 296
인정관 2인실 170 268 438 - 대학원 장기입주자 포함
인정관(장애인실) 1인실 2 2 4
703 1,130 1,833

※ 위 표는 재학생, 신입생, 등 실제 입주 인원이며, 우선선발대상자가 포함된 인원임.
※ 위 선발인원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모집 정원 (단위:명)

생활관(기숙사) 모집 정원 안내입니다.
구분기간비고
신청대상신입생, 재학생(복학예정자 포함)
신청기간1차 2017.12.14.(목) ~ 2018.01.07.(일) - 신입생
1차 2017.12.07.(목)13시 ~ 2018.01.07.(일) 17시 - 재학생
2차 2018.01.29.(월)13시~ 2018.02.11.(일)17시 - 신입생, 재학생, 편입생편입생은 4인실만 신청가능
신청방법학교 홈페이지 또는 생활관 홈페이지를 통한 WEB 신청인제정보시스템 30kb 증명사진 파일첨부
식사신청1일 2식(조식, 석식 제공)
선택식(①식사함 ②식사안함 2가지 중 1가지 선택)
* 인정관 식사자는 다솜식당 이용
선발순서인정관 > 인덕재2인실(구, IGT) > 인덕재4인실중복신청 가능
(3개까지 신청가능)
발표1차 발표 : 2018.01.16.(화) pm 13:00 - 신입생, 재학생가상계좌 수납
2차 발표 : 2018.02.14.(수) pm 13:00 - 신입생, 재학생, 편입생
기타기간 내 미수납 시 선발 취소

※ 자세한 사항은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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