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인제대학교 입학홈페이지
 

입학가이드

인제대학교 입학에
대해 안내해 드려요

입학소식

내용보기
약대 합격자 등록(환불)안내 2018-01-18l조회수 2502l입학관리처
첨부파일
 
약대모집 합격증 및 등록금 고지서 출력

1) 본교 입학홈페이지 첫 화면 및 팝업 창
- [합격증]출력 시 ‘약대 합격자 발표’ 클릭
- [등록금 고지서]출력 시 ‘약대 합격자 등록금 고지서 출력’ 클릭 --> 개인별 검색 후 출력
※ 우편으로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등록안내

1) 등록기간 :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기간
2) 납부장소 : 신한은행 전국지점 또는 가상계좌로 입금 가능
등록금고지서 좌측 하단에 개인납부계좌번호(가상계좌)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약대모집 최초합격자 등록기간은 [2018. 1. 23.(화)~1. 25.(목)까지]
위 은행을 이용 평일 4시까지는 방문납부가능 / 5시까지는 가상계좌 입금

수납 여부 확인

1) 입학홈페이지 납부 확인 방법
- 등록금을 납부한 다음날 확인 가능
- 입학홈페이지 -> 합격자 조회 -> 수험번호와 생년월일 입력 -> 합격여부란에 ‘합격’ -> ‘등록’으로 변경
2) 등록금 실시간 납부확인 방법
- 신한은행 https://bank.shinhan.com/index.jsp 접속
-> 개인-공과금/법원 -> 기타[대학등록금] ->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후-> 대학등록금[대학등록금 납부] 클릭
- 학교명 : 인제대학교
- 가상계좌입력 : 고지서 참조 후 ‘-’를 제외한 14자리 입력(11111112222222)
- 학번/수험번호입력 : 인제대학교 수험번호 입력
※ 아래의 그림은 이해를 돕기위해 클릭 시 보여지는 아이콘 예시 편집본입니다.

약대모집 추가합격자 발표 안내

1) 기간 : 2018. 1. 26.(금) ~ 2. 12.(월) 21:00
2) 방법 : 개별통보

등록포기 및 환불

1) 본 대학교에 합격하고 등록한 자가 본 대학교에 입학할 의사가 없는 경우 환불 신청서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 환불기간 : 2018. 1. 26.(금) ~ 2. 12.(월)
2) 유의사항
- 오후 3시 이전에 신청한 경우에는 당일 입금되며, 그 후에 신청한 경우는 다음 날 입금됩니다.
- 토, 일요일은 신청만 가능하며, 환불 업무는 진행되지 않습니다.(월요일 환불처리)
- 원서접수 시 입력한 수험생의 휴대전화 번호로 인증번호가 전송되고, 원서접수 시 입력한 환불계좌로 계좌이체가 실시됩니다.
- 원서접수 후 전화번호 및 계좌번호가 바뀐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에 입학관리처에 연락하여 수정해야 합니다.
- 환불 신청은 인터넷으로 신청가능하며 본 대학교에 환불을 한 시점부터 불합격으로 처리되며, 취소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3) 환불신청(아래 버튼 클릭)
- 온라인 신청 : 생년월일과 수험번호로 로그인
- 본인 인증 : 원서 접수 시 입력한 휴대전화번호로 인증번호 전송
- 계좌번호 확인 : 원서 접수 시 입력한 계좌번호 확인
- 계좌이체 : 원서 접수 시 입력한 계좌로 입금
※ 문의처 : 입학관리처 ☎ 055-320-3700~2


이전글 / 다음글
이전글2018학년도 편입학모집 최종 경쟁률
다음글2018학년도 신입학 추가모집 최종경쟁률
  • 프린트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